CAFE

S.T.R...자유 광장

[[~기뻐요]]25년식 스글 울트라 입양했습니다

작성자몰람마(천태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3

5월달에 할리행사갔다가 추가크레딧에 혹해

입양했습니다

이제 이놈이랑 쭉  함께 해야죠

 

 

 

지난주  

 

수원 라이더카페 방문 올타

 

 

 

박스 사진

 

 

 

그동안 고생한 스글이 

이제 보내줘야하는데

갈데가없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영혼(이정민) | 작성시간 26.06.23 new 브라더 축하해~
    멋있네 좋은 추억 많이만들어~
  • 작성자윈디(서재규) | 작성시간 26.06.23 new 스글울트라
    멋지다 ^^
    축하해요
    박스오픈 ~~~
    업글번개 한번
    해아죠 !
  • 작성자그런데 | 작성시간 2시간 48분 전 new 새삥을 입양했으니
    축하해 !
    항상 무탈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