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토스케치

[[세토공지]][서울경기거미동] 2026년 6월 세토스케치 공지

작성자로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7

[서울경기거미동] 2026년 5월 세토스케치 공지

 

-일시: 2026년 6월20일(토) 오후2시~5시
-장소: 시디즈 합정 커뮤니티룸

-준비물: 화구(재료자유)

-연락처: 로이(010-5000-7058)

 

무더운 여름 방황하지 않고 그림 그릴 수 있도록 공간을 예약해두었습니다~~

https://naver.me/xyTnShCr

 

합정역 3번출구 앞이고, 주차는 뒤편의 서교빌딩 유료 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예약은 오후6시까지 되어있어 편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당ㅎㅎ
온라인으로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세토톡방에 초대되고, 톡방에 올라온 사진을 함께 그리면 됩니다~~

 

오프라인 참여하실 분들도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화책 | 작성시간 26.06.08 참석 합니닷~~^^
  • 작성자이정하하하 | 작성시간 26.06.08 참석합니다아
  • 작성자왕거미 | 작성시간 26.06.08 참석못하네요 ㅜㅜ
    즐세토하십시요
    청소년과 그림그리기 수업시간대가 같아서 올려놓은 사진으로는 그리지 못할테고
    최근에 그리고 있는 그림사진이라도 공유하겠습니다
  • 작성자DD.. | 작성시간 26.06.18 스지님 갑자기 교육이 있어서 못나온다공..;;;
  • 답댓글 작성자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악 세상에나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