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거미동] 2026년 5월 세토스케치 공지
-일시: 2026년 6월20일(토) 오후2시~5시
-장소: 시디즈 합정 커뮤니티룸
-준비물: 화구(재료자유)
-연락처: 로이(010-5000-7058)
무더운 여름 방황하지 않고 그림 그릴 수 있도록 공간을 예약해두었습니다~~
합정역 3번출구 앞이고, 주차는 뒤편의 서교빌딩 유료 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예약은 오후6시까지 되어있어 편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당ㅎㅎ
온라인으로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세토톡방에 초대되고, 톡방에 올라온 사진을 함께 그리면 됩니다~~
오프라인 참여하실 분들도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