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토스케치

[[세토후기]]20260621 합정 세토후기

작성자이정하하하|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1


김실장,디디,로이,하하 참석
거미님이 안계셔서 전혀 흥이나지 않았던
비오는 날의 6월 세토입니다.
합정 시디즈 공간이 모임하기 쾌적하고 넘 훌륭하더라구영.
그림활동은 잠시 스쳐가고 뒷풀이를 거하게한후
어찌저찌하다 7월 세토장소 답사까지 이루어졌답니다.
디디님의 후한 음식차림 굿굿!
다음달은 김성자 여사님의 환갑연과 겸하여 이벤트가 있다하니 기대가 만빵이어요ㅋㅋㅋ
간단명료후기 이만 뿅! 또만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D.. | 작성시간 26.06.22 이정하하하 차를 놓고 와야 ㅎ
  • 작성자왕거미 | 작성시간 26.06.22 하하하 ㅡ하이볼이면 독주냐고 물어보지않았던 1인입니다.
    그래도 즐그림해서 좋습니다.
    나도 이날은 13인의 아이들과 부모들의 그림그리기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정하하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거미님이 안계셔서 빵빵터질일도없고 많이 허전했던 1인입니다. ㅠㅠ유유
  • 답댓글 작성자DD.. | 작성시간 26.06.22 홍주가 독하긴 하나 90%는 얼음, 자몽주스와 탄산수,레몬즙을 넣기 때문에.. 알콜 조금든 어른이 쥬스~~~ㅎㅎ
  • 작성자왕거미 | 작성시간 26.06.22 로이 여기서 채색하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