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산 정상에서 비를피해 쉘터 속에서~
여러분이 준비해 오신 산상 부페를 ~
어쩌면 겹치지 않는 맛있는 음식을 골고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중이라 사진이 몇장 안됩니다~
함께 동참해 주신 님들 감사 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공지 에서
또 만나요~!!
비가 오는 관계로 기대 했던
용마 폭포는 가동을 안해서
보지 못했습니다~
아쉬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싸 작성시간 26.06.20 비가 계속와서 걱정속에 운치있고 색다른 추억이 하나 쌓였어요 뒷풀이 아이스커피도 감사해요 여러가지로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싸님~
우중에도 참여해 주시고 절친과 함께 동행해 주셔서 감사함이 배가 되었어요~
말씀대로 추억 하나 더 만들어 진것 같아요~
수고 하셨고
감사 합니다~!! -
작성자주산나 작성시간 26.06.21 아직까지 여름비는 쨍한 햇빛보다 좋았어요
두루두루 이야기 꽃피우며 함께여서
걷는 내내 소중한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태경대장님 풍성한 나눔 고급 영양식 준비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주산나님~
우중 산행 좋으셨다니 다행 입니다~
오붓하게 걷는 걸음이 즐거 웠어요~
담에도 좋은길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