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가운데 6명의 산우님들 우의입고 우산 쓰고
도란도란 담소 나누며
즐거운 산행 잘 마쳤습니다~
함께해주신 분들 감사 드립니다~!!
참석 하신분
허브님, 아싸님, 반디님
장땡님, 주산나님,태경 대장
(총6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브 작성시간 26.06.20 우중산행 비옷 땜에 땀이 줄줄 그래도 간간이 불어주는 바람땜에 시원했어요
대장님 뒷풀이 커피 잘먹고 왔어요 감사하고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허브님~
오랜만에 1등으로 댓글 다시고 뵐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함께 걸으며 얘기꽃을 피우고
조촐한 인원이 같이 어울리니
더 끈끈한 정이 쌓인듯 해요~
우중에 수고 하셨어요~
늘 건강 하시고~
좋은길 에서
또 만나요~!! -
작성자장봉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