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0일(토) 용마산 & 아차산 트레킹(태경 대장)

작성자태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4

비가 오는 가운데 6명의 산우님들 우의입고 우산 쓰고
도란도란 담소 나누며

즐거운 산행 잘 마쳤습니다~

함께해주신 분들 감사 드립니다~!!

참석 하신분
허브님, 아싸님, 반디님
장땡님, 주산나님,태경 대장
(총6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브 | 작성시간 26.06.20 우중산행 비옷 땜에 땀이 줄줄 그래도 간간이 불어주는 바람땜에 시원했어요
    대장님 뒷풀이 커피 잘먹고 왔어요 감사하고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허브님~

    오랜만에 1등으로 댓글 다시고 뵐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함께 걸으며 얘기꽃을 피우고
    조촐한 인원이 같이 어울리니
    더 끈끈한 정이 쌓인듯 해요~

    우중에 수고 하셨어요~

    늘 건강 하시고~

    좋은길 에서
    또 만나요~!!
  • 작성자장봉 |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