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테마산행....♣

환희,낭만,고뇌가 뒤썩인 남파랑 거제...

작성자오팔이(최낙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0

거제도?

십수번은 가본 곳!

항상 거제 동부쪽으로 여행이나 산을 타보았고

그곳이 곧 거제의 전부인줄 혼자만의 착각으로

별 특징없는 거런저런 섬인줄만 알았다.

이번에 거제의 남쪽바다를 걸으면서 비로서 거제의 진면목을 보았다.

확트인 경치에  마음마저 녹아드는 청록빛 아름다운 바다에

녹아드는 일정이었다. 

이번에는 계절상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곳으로

땡빛에 걷기엔 조금의 고통이 따르지만 이 또한 거제의 낭만에 비하것냐

 

첫째날: 장승포시외버스터미널 -  장목면 외포초등학교(약17-18키로)

둘째날: 외포초등학교 - 실전마을 실전항(18-19키로)

날 짜: 6월27일 ~28일(토.일) 감삼역 7시30분 집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