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4일(목요일) 작성자이현아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오전 간식 - 곡물시리얼, 우유* 점심 - 수수밥, (황태)콩나물국, 안매운닭갈비, 미역(줄기)볶음, 깍두기* 오후 간식 - 달걀파프리카전, 참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