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사단' 첫 퇴사자, 10개월만 심경 "'인맥출신' 열등감에 망가져.. 부족함 깨달았다"(동동주) 작성자수암제일|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영석 사단' 첫 퇴사자, 10개월만 심경 "'인맥출신' 열등감에 망가져.. 부족함 깨달았다"(동동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