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독도수호 100인대 모집] 4월 7일 오전 10시, 독도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행동하실 때입니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10.03.30조회수1,251 목록 댓글 27
[독도수호 100인대 모집] 4월 7일 오전 10시, 독도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행동하실 때입니다.
4월 7일, 독도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요미우리'에 대한 독도 소송의 결과가 4월 7일 오전 10시를 기해 결정됩니다. 하지만 관련 사실에 대한 기본적인 홍보조차 부족한 형편입니다. 이에 독도를 수호하는 데 앞장서실 100인의 의인을 모집합니다.
이에 전국 시도별로 '한 명씩의 자원 봉사자'를 모집할려고 합니다.
봉사자께서 하실 일은 이번 독도 소송과 관련된 홍보물을 책임지고 해당 시에 배포해 주시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시간대에 인구유동량이 많은 지역에서 중점적으로 해당 홍보물을 배포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1인 시위의 역할도 접목하여 홍보물 배포시 관련 내용에 대해서 질문하시는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차분하게 설명해 주시는 역할도 하셔야 합니다.
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얼마 없습니다.
이제 4월 7일 까지 단 2 주가 남아 있는 시점입니다. 여러분의 한 평생 중 2주, 그 중에서도 단 하루의 시간을 투자하시면 독도를 수호할 수 있습니다. 그 시간도 투자하지 않으신다면 독도가 일본에 넘어가도 할 말이 없습니다.
한 도시에 단 한 명의 의인이 있으면 독도를 지킬 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엔 100여개의 행정구역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100인의 독도 수호대 모집을 요청합니다. 남은 2주의 시간동안 1백명의 의인이 독도를 수호할 것 입니다.
지원자께서는 해당 시도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먼저 연락주신 분들에 한해서 우선적으로 홍보물을 배포해드리겠습니다. 메일로 '지역, 주소, 전화번호'를 작성해 주시면 저희들이 홍보물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하실 일은 해당 홍보물을 본인이 거주하시는 지역에 배포해 주시는 일입니다. 한 장, 한 장이 자발적인 성금으로 만들어진 귀한 홍보물입니다. 홍보물을 받으신 나라지킴이 분들은 단 한 장의 낭비없이 귀하게 배포해 주십시오. (메일 주소는 <b1ea12@hanmail.net> 입니다. 자금난 때문에 홍보물은 착불로 받으셔야 합니다.)
<행정구역 표>
오직 여러분의 행동으로 독도를 지킬 수 있습니다. 한 도시당 단 1명의 의인이 있으면 독도를 지킬 수 있습니다. 4천800만명의 국민 중 100명의 행동하는 양심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이미 끝나버린 일을 후회하기 보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