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jpg][베네딕트컴버배치/마틴프리먼] 두 사람이 붙어있으면 그러케 케미가 쩐다면서요? 트루?(몇개추가)
작성자벤베니는셜록셜록하고울지요작성시간12.01.19조회수2,537 목록 댓글 5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DC인사이드 영국드라마갤러리
ㅇㅇ네 고갱님
트루입니다
일단 훈훈하게 두사람 케미 돋는 짤 투척 ^^
합성아닙니다
이와중에 마틴은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
저 목에 밧줄만 매달면 교수형 되는 짤_
개드립 ㅈㅅ
내가 시즌2 나오기전에
존나 물빨핥았던
1-3편이네^^....
올ㅋ
하관신올 ㅋ
잘생기게 나옴 ㅋㅋㅋ
베니 올 ㅋ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이면 결혼이지 임신은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1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수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주머니에 넣고다니고싶다던
베니의 말을 이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살먹은 아저씨주제에
왜케 귀여움 ㅜㅜ??
역시 두사람은 붙어있어야 제맛 ^^
거짓말 쪼끔 보태서
슈렉 나오는 고양이가틈
귀요미 아저씨
이러케 귀요미한 얼굴로
욕도 잘하고
음담패설도 쩔고
그리고
셜록x존 (존나 야한)팬픽도 읽는다는게 트루?
그것도 스텝들하고 돌려 읽는다는게 트루?
이때
완수니 실험한거 알고
완순이 빡쳤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한 셜록의 눈빛 _☆
내가 진짜ㅜㅜ
어제 3편보고 혼자 울었음 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셜록도 완수니도 둘다 불쌍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조니보이 대답에 울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셜록에 대한 저 무한한 믿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셜록 제작진들
쓸데없이 디테일돋네
I am only -> (화살표 방향) 존 서있음 ㅠㅠㅠㅠ
이색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킹엄궁전에서 벗고다니는것보소 ㅋㅋㅋ
ㅇㅇ
하관신 나도 님 사랑해여 ^^
그리고
&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펫 개갞끼야 ㅋㅋㅋㅋㅋㅋ
아오 이놈의 애증의 모펫&개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시즌3 뱉어내!!뱉어내란말야!!!
크리스마스 특집까지 11개월 남음 ㅜㅜ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문제시 포켓마틴은 내꺼
안문제시 하관신도 내꺼 ㅇㅇ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졸려죽겠는데잠을못자 작성시간 12.05.11 나도 넣고 다니고 싶다 근데 위위 언니 닉네임 그래 베니랑 마틴이는 언니 닉넴처럼 돼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벤베니는셜록셜록하고울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2.10 크리스마스특집 나온다해놓고 이제와서 안나온대...모팻 이개갞끼가^^
-
답댓글 작성자졸려죽겠는데잠을못자 작성시간 12.05.11 ㅆㅃ 모팻년이.........ㅋㅋㅋㅋ 싸워야 겠다 영국간다 나 ...
-
작성자아세톤 작성시간 12.03.21 이거있쯔나.. 저러케 뛰어내리고 시즌3까지 직ㅁ지금..1년 남았단ㅁ소리야?.......응? 진짜야? 나는 왜 하필 저편을 오늘 본걸까/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