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고아이] 일본의 국민여동생 카고아이 (아이봉 좋아하시는 분은 계신가요ㅠㅠ)

작성자핑크색리본| 작성시간10.10.24| 조회수2186| 댓글 55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너무 먼 길을 가버린 듯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백할 때랑 월간카고아이 때는 진짜 떠들썩 했는데, 예전의 이미지가 사라저버려서인지 돌아오지 않네여 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저번에 방송에서 어떤 분이 쯔지보고 카고짱 이라고 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직까지 카고쯔지 콤비를 기억하시는 분들도 있는듥.
  • 작성자 애빼시 작성시간10.10.25 완전좋아했는데 아이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만큼 귀여운애가없숴 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애빼시 작성시간10.10.25 근데 저첫번째짤 노래 진짜좋아했는데 ㅋㅋㅋ가사도깨알같고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귀ㅕㅇ움의 절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정 매력철철 넘치는 아이엿솨 ㅠㅠㅠㅠㅠㅠㅠㅠ 카시마시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PV보고 한번씩 다 반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버젼 있긴 하지만 오리지널만한 건 없듬
  • 작성자 방구폭탄 작성시간10.10.25 글쓴언냐 기분나쁘라고 쓰는글은 아닌데 난 아이봉 너무너무너무 진짜 실망..... 아이봉은 한때 나의 우상과도 같았음 ㅜㅜ. 처음 사고치고 난 그래도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음 돌아올때까지...사무소에서 복귀준비하고 노노도 사고쳤지만 생일도 챙겨줄정도였는데......노노를 배신하고 그래도 믿고 기다린 팬을 배신하는 짓을 또 하고.......그래도 난 아무말 없이 약간의 실망을 했고 그래도 좀더 기다려봤지만 그 후는 누드....진짜 실망 정말 그땐 내 우상이 이 세상을 떠난 느낌이었음 ㅜㅜ 너무 좋았기 때문에 지금은 그와 반대로 너무 싫다?싫다는것과는 좀 다르지만 너무 큰 실망감? 허무함이 듬...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저는 모닝구 핥게 된게 08년 복귀할 때여서 그러려니 하지만.. 그 당시 글 찾아보니깐 팬들이 돌아설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ㅠㅠ 콘서트에서 멤버들이 돌아왔구나~하고 반겨줬다는 게 넘 좋았다는 앤데 거기서 한번 더 실수하지만 않았으면 지금같진 않겠죠ㅠㅠ 다 이해합니당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매력이 넘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그렇고 제가 특히 좋아했던게 예능감 넘쳐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니남친무정자 작성시간10.10.26 난 모닝구에서 아이봉은퇴이후에 모닝구 굿베이 ㅋㅋㅋㅋ 아이봉만 진짜 너무좋아했는데...누드.....촬영하는거 봐버렸다 ㅠㅠㅠㅠㅠㅠ나도 방구폭탄언니랑 같은맘....ㅠㅠ 싫은맘이 아닌 안타까움 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핑크색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09 저도 월간카고아이 보고 가슴덜컥내려앉았음ㅠㅠ 소문 들으니깐 이번 복귀도 본인이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하지만, 집안사정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복귀했지만 이전만큼 활동도 없고 좀 속상합니다ㅠㅠ
  • 작성자 청초녀* 작성시간11.02.01 진짜 귀여웠는데 에효 ~~ 사건만 없었어도 그나저나 쌍커풀 붓기안빠진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후레쉬레몬 작성시간11.05.03 헐 왜 나는 이 글을 이제서야 본건가..ㅠ_ㅠ 아이봉 레알 좋음ㅋㅋㅋㅋ정말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