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방구폭탄 작성시간10.10.25 글쓴언냐 기분나쁘라고 쓰는글은 아닌데 난 아이봉 너무너무너무 진짜 실망..... 아이봉은 한때 나의 우상과도 같았음 ㅜㅜ. 처음 사고치고 난 그래도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음 돌아올때까지...사무소에서 복귀준비하고 노노도 사고쳤지만 생일도 챙겨줄정도였는데......노노를 배신하고 그래도 믿고 기다린 팬을 배신하는 짓을 또 하고.......그래도 난 아무말 없이 약간의 실망을 했고 그래도 좀더 기다려봤지만 그 후는 누드....진짜 실망 정말 그땐 내 우상이 이 세상을 떠난 느낌이었음 ㅜㅜ 너무 좋았기 때문에 지금은 그와 반대로 너무 싫다?싫다는것과는 좀 다르지만 너무 큰 실망감? 허무함이 듬...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