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나들이갈때 싸갔더니 남친반응 폭풍이었던 클럽샌드위치 만들기!!☆★

작성자2012.08.07|작성시간14.06.07|조회수203,228 목록 댓글 1,744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2012.08.07

 

 

 

 

 

 

 

안뇽 여시들!!!!!!!!!!!!!!!!

 

저번에 내가 찐 투움바파스타레시피에 폭풍반응을 보여줘서 완존 행복해따능...♥

 

 

투움바파스타 만드는법은 요기

 

 

그래서 이번엔 샌드위치 레시피를 들고와쪄..

 

 

나두 까페에서 파는것같은 완전 오동통하고 알록달록한 샌드위치 만들어보고 싶었다요~~~~~
그래서 도저어어언! 클럽샌드위치!

 

 

레시피랄것도 없능 걍 갖다 쌓으면 되는 샌드위치지만.........

내남치니는 사온거아니냐며 갱장히 격한반응이었달까......☆

 

 

 

여시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라^_*♥

 

 

 

 

 

 

우선 재료준비!!

 

소스는 세가지~ 케찹, 마요네즈+머스터드 섞은것, 딸기잼
그리고 
토마토
계란
치즈
슬라이스햄
양상추
아참! 젤중요한 식빵 ㅋㅋㅋㅋ


요렇게!!생각보다 간단하쥐이?!
베이컨도 넣고싶었는데 베이컨넘비싸ㅜㅜㅜ
다음엔 꼭 넣어야지!

군말말고 시작-!

 

 

 

 

 

일단 계란은 소금 살짝뿌려서 후라이해두기~
난 반숙이좋아서 살짝덜익힘ㅋ.ㅋ
취향대로~~~.~

 

 

 

 

그럼 식빵장전!!!!!!!!!!!!!!!!!!

 

 

 

 

케찹을 바른당

 

 

 

 

그위에 내사랑 치즈한장

 

 

 

 

그위에 햄한장..ㅠㅠ두장넣고싶다..또르르..

 

 

 

 

 

그위에 틈뭬이러~

 

 

 

 

 

그다음 난 양상추 좋아하니까 많이많이!!!!

 

 

 

 

그다음 식빵한장 더올릴껀데

한면엔 마요네즈+머스타드 챱챱 발라주고 얹은다음,

 

 

 

 

 

그위엔 딸기잼 쳐발쳐발!!
딸기쨈 마이쪙!!그니까 마니마니!!

 

 

 

 

 

햄 또등장ㅋ
베이컨 넣고싶은 브루주아 여시들은 요기에 햄대신 넣어도 될듯

원래 내계획은 그거였으니까...또르르.......

 

 

 

 

계란후라이!!오오!!식빵크기에 딱맞아!!

 

 

 

 

 

마지막으로 난 양상추덕후니까 또 양상추-
로메인같은거 올려도 푸릇푸릇하고 이쁠것같으당♥

 

 

 

 

 

머스타드+마요네즈 또 발라주고 덮으면 !!!!!!!!!!!!!!!!!!!!

 

끄....끗인데영..!!!!!!!ㅇㅅㅇ



참쉽져잉....???!!?

이대로 물러나기가 뭔가 굉장히 민망하므로 샌드위치 유산지포장하는 팁!!!얍!!!!

 

 

 

 

 


샌드위치를 무거운 그릇같은걸로 좀 눌러놨다가 하면 편함..
난 성격급해서 그냥했능데
쟤가 넘 뚱뚱해서 힘들어쯤....ㅠㅠ


완성된 샌드위치를 유산지위에 엎어버렷!

 

 

 

 

 

유산지 한면을 팽팽하게 잡아다녀서 한면접고~

 

 

분명 내손톱보고 경악할 엿이들 한명쯤은 있게쮜......???

 

손톱 지적하디망.......지우기 귀찮았으니까......

창피하지만 그냥올림.....지금은 지웠어...................

내손톱 부털하면 나 울꺼ㅇㅑ.....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한쪽도 팽팽!하게 잡아다녀서 겹쳐 접는당

내손 족발...?

 

 

 

 


가운데는 칼로잘라야하니까 가생이에만 스카치테이프 두개!!
울집엔 왜 스카치테이프도 없능가...양면테이프 또르르..

 

 

 

 

 

위아래는 요런식으로..

 

원래 양손으로 다 >  < 이렇게
눌러야되는데 사진찍느라...늉_늉

 

 

 

 

그다음 누르고

 

 

 

 

올려접는당

 

 

 

 

선물포장하듯이 요렇게!!!

 

 

 

 

또 테이프로 고정.

 

 

 

 

두구두구 빵칼로 옙흐게 잘라주세욧..☆ 

 

 

 

 

 

난 예쁘게못자름..종이가너덜너덜해져써.....
유산지 칼로 예쁘게 자르는법 아는사람......☆ 

 

 

 

 

 

요로코롬 도시락통 버프를 걸어주면 나들이 갈 준비 완료>_<!!!!!!!!!!!!!!

 

 

 

 

이건 다른날 싸간 샌드위치!!!

이날은 토마토가 쫌 부실하지만 그래도 봐줄만하딩...???!

 

남친이 원래 반응이 별로없는사람인데 막 사진찍고 난리남.....

훗........^^

보람있군

 

한개만 먹어도 완전배부르고 다른 도시락싸는것보다 만드는것도 쉬우니까

여시들두 놀러갈때 만들어봥♥

 

 

 

 

 

그럼 난 또 이만......총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즈원 김민주 | 작성시간 19.11.05 와 완전 쩔어 꼭 만들어야지
  • 작성자도시락여행 | 작성시간 19.11.12 와짐삐대박이야
  • 작성자라이언 홀릭 | 작성시간 19.11.13 이거 해먹을랭
  • 작성자감정도습관이다☆ | 작성시간 19.11.29 이거 해봐야겠다 클럽샌드위치ㅜㅜㅠ
  • 작성자쭈꾸미아니고주꾸미 | 작성시간 19.12.03 또 만들어먹어야겠다!! 존맛이었어ㅠㅠ
댓글 전체보기

콧구멍확장 ('◎.. 다른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