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IPA (국제출판협회) 공식 국제도서전인 '2017 서울국제도서전'이 오는 6월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1홀에서 개최된다. 터키와 캐나다가 각각 주빈국과 스포트 라이트 컨트리로 참여하는 이번 '서울국제도서전'은 책의 도시 서울에서 열리는 출판인들의 네트워크 장소이자, 국제 교류 비즈니스의 장인 복합문화 공간임을 표방하고, 이를 담은 총 6개의 섹션(국내관,국제관,아동관,네트워크 라운지,출판콜로키움,예술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전등록하기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83995
공식 블로그
http://m.blog.naver.com/sibf_kpa
아직 행사나 강연 일정이 안나왔지만
가보고싶어수 사전등록했지롱 ^ㅠ^
관심있는 여시들 같이가자!
===
서울국제도서전 정보
제 23회 서울국제도서전(Seoul International Book Fair, 2017.6.14-18, 서울 코엑스)이 책을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변신"이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새로운 만남을 준비 중입니다.
01. 서점의 시대
전국의 개성 있는 서점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전시회입니다. 평소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혹은 멀리 있어서 마음만 보냈던 여러 서점들. 독립출판물, 디자인, 사진, 음악, 고양이, 그림책, 시, 카메라, 여행, 미스터리 등 독특한 개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동네 서점들과 속초, 통영, 괴산 등 지역의 멋진 서점들까지 한꺼번에 엿볼 기회가 되겠죠. 정말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02. 책의 발견전
도서전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독자, 출판사, 서점 모두가 주인공이지만 우리 모두 책이 있어 이렇게 한자리에서 만나게 된 것이지요. 이 책들이 주목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책의 발견전>에 참여한 작지만 강한 출판사들이 한땀한땀 열심히 만든 책들 중에서도, 고르고 고른 7종의 도서들을 각기 선보입니다. 미처 만나지 못하고 지나쳤던 보물 같은 책들을 현장에서 마주칠 거에요. 혹시 아나요, 그곳에서 '인생책'을 발견하게 될지도요.
03. 독서 클리닉
다만 한 사람을 위한 책방이 운영됩니다. 글쓰기, 과학, 장르문학 분야별 전문가들이 독자와 1:1로 마주앉아 사적인 대화를 나눕니다. 상상만 해도 가슴 설레지 않으세요? 무슨 책을 골라서 어떻게 읽어야 좋을지 고민이 된다면 상담 신청해 보세요. 방해 받지 않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공간을 마련해 드립니다. 분명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거에요.
(참여 작가 리스트와 신청 방법은 다음주 공지 예정입니다.)
서점과, 출판사와, 독자 모두 각자의 소중한 보물을 찾아 가시길. (6.14-18, 서울 코엑스)
사전 신청은 5.31까지.
출처: 공식 블로그 http://naver.me/FfKCr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