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고양이별 집사님)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LxCT/298386
(이전 글)
이 글은 업체의 비방 및 영업방해의 목적이 아닌 공익 목적을 위해 작성하였으며, 사실만을 기재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아픈 고양이를 키우고 있고 고양이 카페에서 특정 업체의 벌레 이슈를 글로 썼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커뮤니티나 카페에 들어가보질 못해서 해당 업체의 공식입장이 나왔는데 이제야 글을 쓰는 점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해결 과정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여 후기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글 이후에는 업체의 피드백 올리겠습니다.
이후 이슈의 해결방안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약하자면
해당 제품은 세스코에 문의 결과 바퀴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또한 업체는 앞으로의 제조 공정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9월 16일까지 환불 접수를 받고 있으니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공지를 확인하시고 환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바퀴벌레가 맞다는 글을 보고 저도 너무 당황하여 카페를 이잡듯이 뒤졌습니다.
많은 집사님들이 해당 사건 이후 츄르를 그릇에 짜서 급여했는데 이물질이 몇번 더 발생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개인의 글을 다 가지고 올 수는 없기 떄문에 이 글에는 올리지 못하지만 검색해보면 몇몇 목격담이 보이기는 하네요..
우리 냥이는 어떤걸 먹여야 하는지ㅠㅠ 주말에 다시 뒤적뒤적 하던지 간식을 만들어줘야겠네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하세요!!
수정할 사항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멍청22 작성시간 21.09.11 난 우리 애가 여기꺼 엄청 안 먹어서 다 그대로 냉장고에 방치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버림 ㅠㅠㅠ 제조사? 제조공장? 같은 유명한 회사들 많으니 여시들도 꼭 검색해봐!
-
작성자콩심장 작성시간 21.09.12 어제도 먹였는데요???????????
-
작성자고양이는 애옹 작성시간 21.09.13 미쳤네....워............. 그동안 젤 성분좋다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
작성자플뢰르 작성시간 21.09.14 아니 미친 어제 샀는데 취소대냐고 물어봐야겠다
-
작성자췌엣 작성시간 21.09.15 아오 시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