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는세상에서라면이제일조아 작성시간22.07.23 나지금 로보락쓰는데 조아 ㅠㅠ정말로..
스테이션도 개편해 먼지통 알아서 비워주고.. 등등 .. 나는 물걸레기능도 잇긴하지만
로청맨날돌림(진공청소기+물걸레)
이러고 일주일에 한번 로청돌린뒤에 스팀물걸레청소기로 바닥 내가 한번 밀어준다
근데 유일하게 비추하는게 잇다면 이건 모든 로봇청소기 공통일텐데 집 바닥에 뭐 많은사람들임
러그도 알아서 청소하고 물걸레 들어서 안젖게 해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온리 맨바닥인게 제일좋아 우리집은 원래 바닥에 아무것도 없고 콘센트도 전부 벽에 붙어잇거나 가구에 붙여놔서 개편한거지 청소기 돌릴때마다 바닥물건 다치워야한다고 생각해봐
선풍기 선, 콘센트선 등등..
바닥환경 생각해보고 구매하면 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