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로봇청소기 살까말까 고민중인 여시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작성자내가뭘조르디| 작성시간22.07.21| 조회수18188|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착한여시 작성시간22.07.22 로보락이 좋구나ㅠ 라이드스토 샀는데 근데존나좋음 방이 ㅈㄴ깨끗해
  • 작성자 공주안녕 작성시간22.07.22 원더스 다이나킹? 이거 쓰는데 개조음 싸고 가성비 개조음. 본가는 삼성, LG쓰는데 솔직히 이거는 비싸잖아 가성비 따지면 내가 쓰는게 핵 좋은듯 샤오미는 중국꺼라서 아예 안알아봤음....
  • 작성자 모기극혐러 작성시간22.07.22 나 삼성 제트봇 ai쓴지 1년 됐는데 내가 이거 고른 이유는 걍 스마트띵스에 펫케어 있어서... 화질은 별론데 로보락은 중국거라 카메라 달린 중국산 제품을 집에 두고싶지 않았고 개인적으로 엘지 as에 학을 떼서 삼성거 쓰는중.. 스마트 띵스 기능중에 특정 시간에 울 강아지가 집에서 짖으면 알림 오는데 그때 한번씩 강쥐 확인하는게 좋음 ㅋㅋㅋㅋ 얘도 어플에서 관리 다 되니까 편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고양이는 내가 지킨다 작성시간22.07.22 나 LG 로보킹 거의 10년째 쓰는 중인데 오브제 아니고 빨간 구형 모델인데도 나쁘지 않아.. 근데 카메라로 인식한다니 나 벗고 돌아다니는 것도 다 찍힌(?)건가
  • 작성자 나는세상에서라면이제일조아 작성시간22.07.23 나지금 로보락쓰는데 조아 ㅠㅠ정말로..
    스테이션도 개편해 먼지통 알아서 비워주고.. 등등 .. 나는 물걸레기능도 잇긴하지만
    로청맨날돌림(진공청소기+물걸레)
    이러고 일주일에 한번 로청돌린뒤에 스팀물걸레청소기로 바닥 내가 한번 밀어준다

    근데 유일하게 비추하는게 잇다면 이건 모든 로봇청소기 공통일텐데 집 바닥에 뭐 많은사람들임
    러그도 알아서 청소하고 물걸레 들어서 안젖게 해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온리 맨바닥인게 제일좋아 우리집은 원래 바닥에 아무것도 없고 콘센트도 전부 벽에 붙어잇거나 가구에 붙여놔서 개편한거지 청소기 돌릴때마다 바닥물건 다치워야한다고 생각해봐
    선풍기 선, 콘센트선 등등..
    바닥환경 생각해보고 구매하면 될듯 ㅋㅋ
  • 작성자 헿헿헿헿 작성시간22.07.23 난 에코백스 디봇 T9 구매했었어! 일단 청소는 물걸레가 짱이라고 생각해서 물걸레 기능 있는 거 위주로 알아봤고....빨아주는 거 너무 탐나긴 햇는데 오수통 냄새난다는 후기가 있고 일단 가격이.....최종적으로는 아이닉vs에코백스 디봇 고민했는데 물량 조절되는 디봇으로 결정! 내가 맨날 무선청소기 돌렸는데 에코백스 걸레 까매진 거 보고 경악....지금은 아예 시간 정해놓고 로청만 맨날 돌리고 잇어. 내가 닦을 때보다 깨끗한 거 같고 일단 넘 편함...
  • 작성자 김우꾸 작성시간22.07.25 물걸레는 lg가 똑똑해
    로봇청소기랑 물걸레 둘다 있는데
    물걸레가 더 잘함
  • 작성자 떡보기감별사 작성시간22.07.27 울집 에브리봇 남친집 엘지인데 에브리봇이 훨좋아
  • 작성자 훈이 (5살) 작성시간22.08.24 에코백스랑 로보락 고민중인데 결정을 못하겟다는ㅜ
  • 답댓글 작성자 훈이 (5살) 작성시간22.08.24 내가뭘조르디 굳! 바로산다
  • 작성자 리필릭스용복 작성시간23.01.28 고마워!!
  • 작성자 윤기나는 라임 작성시간22.11.04 나 구글링하다 여시가 말한 그 광고 블로그 보고 얼탱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글 잘 읽었어!!
  • 작성자 비건맛쿠키 작성시간22.11.17 청소기 새로 사야되는데 글 고마워~
  • 작성자 비건맛쿠키 작성시간22.11.27 로보락s7은 너무 비싸고 에코백스는 as업체가 여우미라 거르고 50만원 안쪽에 as 편한걸로 고르다가 치후 s10 샀는데 만족함! 클린스테이션 없는게 유일하게 아쉬운점인데 as도 아이나비에서 하고 센서 흡입력 배터리 등등 성능은 최상급이야
    비슷한 가격에 삼성 제트봇 클린스테이션 있는 모델이랑 고민했는데 성능이 비교불가라 잘 산듯ㅋㅋ 연어할 여시들 추천합니다
  • 작성자 키키:D 작성시간23.01.20 와 정리해준거 너무 고마워 빨리사고프다ㅠ
  • 작성자 warm december 작성시간24.01.03 로봇청소기 검색하다가 이글을 봤다!! 고마워!🫶❤️
  • 작성자 쌔드한날 작성시간25.02.24
    ㅡㅂㄱᆢ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