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심동호ㅏ
미방
내 랜선 강쥐 동화 최애 짤 𖤐
동화 않티 아닏니다 ㄷㄷ;;;
백수인 김여시는 11시에 일어나 편의점을 어슬렁 거리다가 매일 가는 집 앞 편의점에서 새로운 놈을 발견하고
내 정보 창고 내 전부인 여시를 켜서 마계면 검색 갈겼는데
검색 결과 0
네이버에도 검색했는데
후기 0
(지금은 한 사람이 올려놨음)
여시에 물어봤지만 아무도 답을 안줬음
(나중에 댓글 달아준 여시에게 감사의 마음을.. 하지만 저 댓글 못보고 샀습니다)
단골 백수를 알아보신 사장님이 친근하게 오늘 새로 들어온거라고 함
결국 집에 있다가 하루종일 마계면이 궁금해서 좀전에 사먹은 따끈 따끈 후기
사장님이 결국 사러 왔냐고 웃음
ㅋ
(구매내역 인증)
쬐깐한게 하나에 1800원임
칷씨. 밳수도 시간 없는대 죿일놈위 호기심때매;; 두번이나 펺의점 다녀왇내요;;
2+1 하길래 냅다 쟁김
곧휴도 아닌 요상한 모양의 손잡이
스프 세개
마라유 후레이크 마라스프
대충 이렇게
1. 끓는물 조리법 (일반 국물없는 라면 먹듯이 물 버리고 비비기)
2. 전자레인지 조리법 (물 스프 다 때려넣고 3분 돌리기)
두개 있길래 전자레인지 조리법 택함
성의 없는 사진 죄송합니다;;;;
중딩 일찐들 하교시간이라 편의점에 일찒이 바긇바긇하여 합석해서 눈치 보면서 찏얻습니다;;;
맛 후기
- 쌀면이라 쫀득쫀득함
- 쌀면이라 빨리 떡 짐
- 마라맛 적당히 남
- 맵기도 적당
- 처음 비빌때 마라향 엄청 남
- 쌀면에 비국물이지만 칼로리는 290칼로리
- 채소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듯
- 자극적인 맛 원하면 go
- 편의점 마라 제품 대부분이 중국 제품인데 이건 농심 제품
- 맛있는데 짜다
- 계란 맛은 안난다
- 마라샹궈 느낌
마지막으로
나트륨 ㅅㅂ 하루 나트륨이 2000이 7과 8의 사인데
이 라면의 나트륨이 1190이면
3칸에 가있어야 할까요~?
5칸에 가있어야 할까요~?
양은 적은데 하루 나트륨이 2000이라 두개는 도저히 못먹고 하나만 먹고 가져옴
사먹을 여시들 참고해 ~~
문제시 나트륨 더 섭취하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