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생활정보]]GS 농심 마계면 마라계란비빔면 후기

작성자심동호ㅏ|작성시간23.06.01|조회수11,355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심동호ㅏ








미방

내 랜선 강쥐 동화 최애 짤 𖤐
동화 않티 아닏니다 ㄷㄷ;;;















백수인 김여시는 11시에 일어나 편의점을 어슬렁 거리다가 매일 가는 집 앞 편의점에서 새로운 놈을 발견하고
내 정보 창고 내 전부인 여시를 켜서 마계면 검색 갈겼는데

검색 결과 0

네이버에도 검색했는데

후기 0
(지금은 한 사람이 올려놨음)




여시에 물어봤지만 아무도 답을 안줬음
(나중에 댓글 달아준 여시에게 감사의 마음을.. 하지만 저 댓글 못보고 샀습니다)



단골 백수를 알아보신 사장님이 친근하게 오늘 새로 들어온거라고 함










결국 집에 있다가 하루종일 마계면이 궁금해서 좀전에 사먹은 따끈 따끈 후기

사장님이 결국 사러 왔냐고 웃음


(구매내역 인증)


쬐깐한게 하나에 1800원임


칷씨. 밳수도 시간 없는대 죿일놈위 호기심때매;; 두번이나 펺의점 다녀왇내요;;







2+1 하길래 냅다 쟁김




곧휴도 아닌 요상한 모양의 손잡이




스프 세개

마라유 후레이크 마라스프





대충 이렇게









1. 끓는물 조리법 (일반 국물없는 라면 먹듯이 물 버리고 비비기)
2. 전자레인지 조리법 (물 스프 다 때려넣고 3분 돌리기)


두개 있길래 전자레인지 조리법 택함






성의 없는 사진 죄송합니다;;;;

중딩 일찐들 하교시간이라 편의점에 일찒이 바긇바긇하여 합석해서 눈치 보면서 찏얻습니다;;;









맛 후기


- 쌀면이라 쫀득쫀득함
- 쌀면이라 빨리 떡 짐
- 마라맛 적당히 남
- 맵기도 적당
- 처음 비빌때 마라향 엄청 남
- 쌀면에 비국물이지만 칼로리는 290칼로리
- 채소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듯
- 자극적인 맛 원하면 go
- 편의점 마라 제품 대부분이 중국 제품인데 이건 농심 제품
- 맛있는데 짜다
- 계란 맛은 안난다
- 마라샹궈 느낌










마지막으로


나트륨 ㅅㅂ 하루 나트륨이 2000이 7과 8의 사인데
이 라면의 나트륨이 1190이면


3칸에 가있어야 할까요~?
5칸에 가있어야 할까요~?

양은 적은데 하루 나트륨이 2000이라 두개는 도저히 못먹고 하나만 먹고 가져옴






사먹을 여시들 참고해 ~~
문제시 나트륨 더 섭취하러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엉 김밥 | 작성시간 23.06.02 가보자고요오 오 증정좋아 이것도 사야지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세후연수입10억 | 작성시간 23.06.08 가보자고요오 궁금했었는데 맛있구나!!
  • 작성자2023년 | 작성시간 23.06.02 오 나도 저거 봤는데 ㅋㅋㅋㅋ 마라샹궈 맛이라니 나중에 꼭 먹어봐야지
    윗댓 트러플파스타도 접수완
  • 작성자요키는사랑 | 작성시간 23.06.02 잘 나온다 ~
  • 작성자더디저트 | 작성시간 23.06.13 오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