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품후기]다이소에서 1억 넘게 긁고 찾은 개레전드템들.jpg

작성자얼리버터|작성시간26.04.13|조회수65,490 목록 댓글 220

 

 

응. 사실 1억 없음

 

 

 

그냥 원래 화장품 좋아함

근데 거지라 매번 최저가 찾아보고 삼

올영 직잭 에이블리 다 깔아놓고

플랫폼별로 싹 비교한 다음 사는 편인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달음

 

 

<<<<<<<<<<<<<<<<<<<<<<<

 

 

다이소...!!!

그곳이 바로 최최최최최저가!!!!!

 

아무리 퀄 떨어져도

기회비용 최대 5천원...

 

이런 생각으로 다이소에서 1억(아님) 씀ㅋㅎㅋㅋㅎㅎㅋㅎㅋ

 

당연히 내 기준 밤티템도 있었지만...

싸니까 욕하고 싶지 않아서

레전드 추천템만 골라서 써보려고 함

 

 

 

내기준 엄선하고 엄선한 다이소 레전템 모음.jpg

 

 

 

 

 

1. 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 더랩하면 프렙이랑 앰플만 찬양하던데

찐of찐은 선에센스라는 걸 기억해

 

인씨님 노광고 다이소템 추천영상에서

화장 겁나 잘먹는대서 써봤다가 광명찾음...!!!!

화잘먹도 화잘먹인데 내가 써본 썬제품 중에

가장 가볍고, 유분x, 피부결 잘 살려줘

 

인씨님도 여기 선에센스가 앵간한 프렙이나

정샘물 프렙보다 좋다고 소신발언하던데,,

개크게 동ㅇi

 

오랫동안 기초 잘챙겨 바른 찐스킨케어광 도는데

속광이 걍 파데를 뚫고 나옴

 

끈적임 없어서 안 바른 것 같더라고

팔다리에 바르기도 딱이라

여름엔 바디용도 쟁여놓을 예정!!

 

다들 기억해.

더랩의 레전드는 선에센스라는걸.

 

 

 

 

2. VT 프로그로스 슬리핑 마스크

 

= 피디알엔만 써봤으면 말을 마소...

나라도 붐업 시켜보는 프로그로스

 

리들샷이 별로다?

당신은 슬리핑 마스크파일 확률 up

민감성 건성이면 무조건 써봐야됨

 

븨티가 피디알엔은 올데프까지 쓰면서 미는데

이거만 쓰면 이가 박박 갈림;

감다뒤라...!!

 

피부에 영양감 떨어졌다 싶을 때 발라주면

금가루 뿌린 크림도 안부러울 정도로(부럽긴함)

피부가 탱글탱글 살아남

 

나 악건성인데 이거 조금만 발라도

보습영양감 싹 다 채워짐

특히 각질제거 한 뒤에 쓰면 개고트

 

근데 한 포 다 바르면 너무 기름져서

한 번 쓸 때 적당량만 바름.

ㄹㅇ 이거 왜 모르지ㅠ 내가 다 아수움!!!!

 

브튀 프로그로스 좋은거 알아주라구~

 

 

 

3. 팩미인 브이마스크팩

 

= 약손명가 리프팅 밴드 대신

천원으로 잡솨보는 브이마스크

 

살짝 탄력감 약하긴한데

그래도 가볍게 라인정리하고

붓기빼는게 1000원이면 할만하잖아?

 

솔직히 드라마틱한 브이라인 생각하고 사면

진짜 개오바고...

 

붓기 어느 정도 가라앉히고

묘하게 늘어진 피부 탄력 살리기엔 존좋!!

 

30분 이상 귀에 걸어두고

턱라인 확인해보면 전보다 라인 정리된 느낌 듬!

자극적인거 먹고 붓기 대박일 때 써봐...

걍 찬양이셔;

 

맨날 턱~턱라인에도 스킨케어 까먹어서

주름도 늘고 처지는 느낌이었는데

이거 쓰면 얼레벌레 홈케어 가능

 

끈적임 없어서 막 쓰기도 좋아

겔마스크를 어디서 천원으로 써볼래???앙?!?

 

 

 

 

4. 메디필 피지 클리너 코 시트

 

= 메디필은 피지연화제 명성 지키려면

코시트까지 세트로 팔길;

 

메디필 피지연화제 유명한거 알지

난 올영보다 다이소게 더 좋았는데,

(왜냐면 쓰고 코빨개지는게 훨씬 없어)

이제 이 코시트랑 같이 써야 찐임!!!

 

화장솜으로 해결 가능한거 아님? 하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림

 

코시트가 밀착력이 더 좋고

+ 코 모양이라 붙이기 편하고

+ 촉촉함 오래 유지되고

+ 거친면으로 닦아주면 피지 긁는 면봉 필요 없음

 

별 거 아니지만 삶의질 올라가는 st

피지연화제 쓰면 꼭 한 번 써봐

 

코시트....존나게 사랑한다 진짜...

 

 

 

 

 

 

 

 

 

5. 티슈형 화장솜(*다 써서 캡쳐본으로 대체함ㅈㅅ)

 

= 토너팩, 클렌징, 페이스타올 대용으로 쟁여템

다이소 뷰티의 정체성이며

레전드는 이거다 싶음...!!!!

 

갑자기 마미케어 바다포도 스킨팩이

미친 붐업돼서 품절 대란인데,

나도 그거 써봤지만....

 

사실 내용물이 좋다기 보다는

티슈처럼 뽑아쓸 수 있음&면적 넓음

때문에 붐업된 듯?

 

물론 그 바다포도가 피부에 엄청 잘 맞다면

그거 사는게 맞는데,

갠적으로 걍 그저그랬기 때문에...

 

티슈형 화장솜 사서

나한테 잘맞는 토너 적셔 쓰는게 더 나았음

 

가성비 면에서도 그게 나음!!

 

 

 

 

 

6. 바세린 클렌징 밀크

 

= 세수와 동시에 보습충전 쌉가능한

노자극 예스촉촉 클밀

 

세안이 막 미친 듯이 잘되는건 아닌데

아침세안이나 2차세안 이걸로 바꾸면

일단 피부 건조하고 당기는게 딱 없어짐

 

바세린 자체가 보습에 특화된 브랜드자너

다이소 보습마스크도 진짜 잘 만들었고 유명한데

클밀도 존나 잘하는거 알랑가몰라?!??!!

 

나 건성에다가 피부 예민해서 클밀만 쓰거든

원래 듀이트리 클밀 좋아하는데

그거보다 좀 더 촉촉하면서

잔여감 없는 느낌이라 단독으로도 잘씀!

 

손에 짜보면 묽은 수분로션 같아서

문지를 때부터 미친 보들함을 자랑함

세수하면서 실시간으로 보습 채워지는 것 같음

 

근데 세정력이 엄청 높은 건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은 따로 지워야됨

 

바세린 보습팩은 ㅂㄹ였는데 클밀이 ㄹㅈㄷ

 

나만 알고있는 뭔가 숨꿀템가튼 느낌....

 

 

 

 

 

7. 포인트 레몬탄산수 클렌징티슈

 

= 무인도 간다면 이거 챙김(갈일없음;)

물세안 안해도 트러블 안나는 클렌징티슈

 

클렌징티슈 종류별로 다 사봤는데

이 레몬탄산수가 찐임

포인트 클렌징 티슈 다 ㄱㅊ긴한데

이 노란놈이 진짜니까 이걸 써주라

 

원래 클렌징티슈 집에선 절대 안 썼거든?

금방 산것도 막상 뜯어보면 너무 말라 있어서...

피부 닦아낼 때 조온나 자극되더라고

 

이건 내용물 흥건하게 들어있어서

개촉촉하고 자극 적음

걍 토너 들이부은 티슈같음

 

그래도 매일은 안 쓰고

외박할 때나

클렌징하기 귀찮아서 뒤져버릴 거 같을 때

이거 하나로 모든 메컵 다 지움

 

나 얼큰이인데 한 장으로 해결 가능!!

그리고 진짜 다 지워짐..

눈코입도 지워질 기세(사실 아님)

 

 

 

 

8. 하트 파우더 퍼프

9. 딘토 파우더

 

= 백발 될 때까지 퍽퍽 발라도 ㄱㅊ은

파우더+퍼프 조합

 

저 하트파우더는 몇 개째 재구매일정도로

보드랍고 괜찮거든????

 

파우더 퍼프 유명한거 따로 있는데

내 피부엔 거칠게 느껴지고

가끔 뭉치게 발림 ㅠ(내 손이 문제일 수도)

 

근데 이 하트 퍼프 쓸 때는 파우더 뭉친 적 없고

그 유명템보다 면적도 넓어서

얼큰이인 나한테 딱임

 

나는 이 딘토 파우더랑 같이 쓰는데

여기 꾸역꾸역 넣으면 들어감

 

이지랄로스해서

하트를 접으면됨 ㅇㅇ

 

딘토 파우더는 무난하게 기름 억제되고

좁쌀에도 ㄱㅊ아서

얼굴용이랑 머리용 따로 두고 씀

 

빠싹 굽는용 ㄴㄴ 기름 걷어내는용으로 굿!!

 

어지간한 노세범보다

기름 잘 걷어내주잖아

 

 

 

 

 

10. 클렌징 스펀지

 

= 클렌징기기, 때밀이 대신 이거

온몸 피지 정리템ㅠㅠㅠㅠㅠㅠ

 

메디큐브에서 나온 클렌징기기 갖고 있는데

뭔가 힘조절이 어렵거든?

쓰고나면 무조건 얼굴 빨개짐..

 

근데 이건 손으로 직접 문지르는 거다보니까

확실히 자극도 적고

잔각질 긁어내기 개조음!!

물에 푹 적셔서 불려가지고 쓰면

클렌징기기들 보다 나음!!!

 

결정리 대박 잘되면서 클렌징 깔끔하게 됨

 

다이소에 클렌징 스펀지 여러개 있는데

이게 끈 달려 있어서

샤워부스에 걸어두고 말려서 쓰기 편함요

 

난 특히나 가드름 씻을 때

무조건 이걸로 문지름. 기름기 개잘빠짐!!!!

 

 

 

 

 

 

 

 

 

 

 

머... 여기까지가 끝인데

마지막으로 올리브영은 듣거라

한창 다이소가 주가 올릴 때

갑자기 너네도 세일 많이 때리고

기획세트도 잘 말아오더니

...

요즘 또 초심 잃었더라?

 

칷근양

 

다이소 공화국 만들어봐야 정신차릴래??????

 

그리고 다이소도 들어라,

앞으로 초심 잃지말고 집도 팔고 차도 팔고

획기적인 모든 것을 5000원에 팔거라

5천원 넘어갔다가는 국물도 없다

 

 

머... 암튼 다이소템 중에서도 품절대란인 건

이미 유명하고 구하기 어려워서

최대한 그렇지 않은 걸로 추천해봤는데

어떨지 모르겠다

 

그럼 난 이만

이 글을 올리브영에게 바치며

사라짐

 

아디오s.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우리 동네 목욕탕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72809 | 작성시간 26.06.04 따라살게 고마유ㅓ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08 다잘알 여시
  • 작성자집이최고다ㅏㅏ | 작성시간 26.06.12 고마워 ㅎ 다이소!
  • 작성자갑부 | 작성시간 26.06.20 고마워요...
  • 작성자500,000,000 | 작성시간 26.06.23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