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먹메이트구합니다^^777
전포 킷타
지인추천으로 간 곳인데 생각했던 거 보다 ㄱㅊ
스키야키 양도 괜찮고 단짠이라 맛없없 우동사리 필수^^
후토마끼도 실하고 맛나더라 굿
전포 술나방바
2차로 갔는데 시끄럽고 정신없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좀 적긴 한데 2차로 먹기엔 딱이었고 맛도 굿. 저 아이스크림 꼭 먹어주라
크림브륄레 딸기아이스크림ㅇ이었나..암튼..육회가 좀 짭쪼롬해서
계속먹으면 좀 물리는데 그럴 때 아이스크림 한입 먹으면 짠기운 내려감
수영 어거스타
음 주인이 바뀌었나요..? 예전엔 남사장남이었는데
이 날 갔더니 여사장님이 계심 라떼도 예전엔 맛있었는데 걍 soso...?
케이크는 기다려야 된대서 못 먹고 나옴..여기도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아쉽
수영 할매보리밥
주기적으로 가줘야 하는 곳 입맛까다로운 울엄마가 먼저 가자고 하는 곳
좌식이라 조낸 불편하지만 감수하고 먹어도 될 맛임
양도 개많고 맛있어........만원임 몇 년전에 7천원 할 때 부터 먹었는데 물가 새삼..ㅎ
11:30분 쯤 되면 먹기 어려울 수 있으니 아예 일찍오거나 1시 이후 추천
망미동 필드커피스탠드
망미동의 빛과소금..위치 개똥망인데 장사 잘하고 있어서 넘 행복하다죠..
사진 속 메뉴는 필라떼 ! 바닐라라떼 보단 덜단데 라떼보단 달아
달큰한 플화맛..? 걍 존맛임..ㅠ..단골인데 이걸 이제 먹어봄ㅋㅋㅋㅋㅋ케
드립 한잔 마시고 마무리로 필라떼 추천합니다 진한커피나 산미있는 커피 좋아하면
꼭 가봤으면~~~~~~아 매장은 개 코딱지만큼 작으니 혼커나 2인 추천.
대연동 공원칼국수
요즘은 예전만큼 줄 안서나봄? 아님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한 5분?기다리고 바로 들어감
리모델링 하고는 첫방문인데 깔끔해져서 좋더라
무난하게 먹기 좋은 칼국수!! 줄서서 먹진 않아 난..ㅎ..공칼 옆에 민속손칼국수도 맛있으니
공칼 줄 오지면 민속으로 ㄱㄱ박고지김밥도 맛남
용호동 가배향화
내사랑 브라운아이 ~~~~~~~>< 근데 사장님 왜케 살이 빠지셨는지 모를..
망미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고고 가급적 매장에서 먹는 거 추천
예전에 라떼 테이크아웃했더니 개코딱가리 만한 컵에 줘서 당황함..테이크아웃 할인도 없었슨 ㅠ..
그래도 맛은 있으니까..종종 간다죠..
수영 흑산장어
1인 25,000원 엄빠의날 기념으로 밥 사주러 감
여기도 종종 엄빠랑 자주가는 곳인데 장어 통통하니 맛있슨
남천동 소바재우재
사실 좀 기대많이하고 갔는데 특색은 있지만 기대치엔 못 미침..
면은 쫀득하니 맛있었어 웨이팅 15분까진 기다려서 먹을 의향 있고
그 이상 기다려야 하면 ㄴㄴ다른곳 감.. ;
금련산역 번하우스
신메뉴 생겼대서 바로 달려감
아포카토인데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고 섞어서 퍼 먹으면 더 맛있어
여기 커피나 빵종류 맛있는데 늘 한가해서 없어질까봐 겁나니까 여시들이 좀 가주라 ㅇㅈㄹ
망미동 순옥향토돼지국밥
망미단길 초입에 있음 근처에 국수명가라는 맛집도 있음
여기도 추천받아서 간 곳인데 수백 맛나요 저 김치가 요물임
국물도 맛있더라 엄마 데리고 갔는데 엄마도 괜찮다고 함
벗 서빙하시는 분이 굉장히 로봇임..불친절한게 아니라 표정이 없으셔;;ㅋ..ㅋㅋㅋ
망미동 원숭이
빵집 자리에 새로 생긴 카페
사장님이 원숭이띠라 카페 이름이 원숭이래 졸귀
카페도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이 있슴 커피도 괜찮고 얼그레이갸또 굿
수영 오우커로스터리
확장이전한 내 최애 카페
라떼는 말해뭐해 여전히 존맛. 레몬파운드도 새콤하니 라떼랑 먹기 굿
여기 커피 잘하니까 꼭 가주라
남천동 더소가
잠시 사라졌다가 다시 오픈한 더소가!!!!!!!
밀크티 처돌이들 꼭 가주삼..혼커 하기에도 좋고 책읽기도 좋아..
스콘도 맛나요 여기 가을에 대존예 각 지금도 예쁜데 단풍 물들면..크
남천동 현대옥
캭 남천동에도 현대옥 생김
자게 연어해서 시켰는데 굿...완전 해장템..
징어 추가 하길 잘했다죠...
해운대 거대국밥
거대곰탕이랑 같은 계열인데 여긴 돼지임 !
가격대는 좀 있지만 양도 많고 가게도 깔끔하니 굿
그 부산돼지국밥 특유의 돼지냄새 싫으면 여기로 가셈
ㅅㅓ울지인 데리고 갔는데 맛있다고 잘 먹더라
온천천 홀스앤타이거
온천천 벚꽃 보러 갔다가 잠시 들려서 브런치 먹었다네요
루꼴라+잠봉 어쨰참아? 루꼴라 한 바가지라 넘나 맛돌쓰
치아바타도 맛탱구 역시 롱런하는 집은 이유가 있다죠
전포 오니스
저게 시즌메뉴였나 그랬던 거 같음
생각했던 거 보다 더 맛있어서 놀랬다 참외샌드위치라니..
사실 상상이 안가긴 했는데 빵도 맛있고 커피도 괜춘 !
남천동 바닷마을과자점
아아아아앆!!!!!!!!!!!!윤남노 여기 갔다며 칵씨 여길 왜 가냐고
안 그래도 가기 힘든데 ㅇㅈㄹ
비쥬얼 만큼 맛도 있어서 자주 들리는 곳이라죠..
테이블도 생겨서 좋긴 한데....남노............
혹시나 갈거면 평일에 가세요......평일은 좀 널널슨..
중앙동 LA돈까스
중앙동 갔다가 밥 먹을 곳 찾다가 들어간 곳인데 무난탱
고기가 통고기는 아니고 간 고기라 입에 넣으면 퍼서석 부서짐
육즙 낭낭한 돈까 좋아하면 불호예상 걍 가볍게 먹기 좋음
사진엔 없는데 미니우동도 나와서 다 먹고 나면 배부르더라 꺼억
대연동 비스트로정재집
대파베이컨파스타 맛나요 뇨끼도 맛나요 중간에 저거 뭐더라..쟈도 맛나요..
분위기 조용해서 더 좋고요? 근데 알바생 알바 한지 얼마 안 된건지 조금 허둥거렸슨
피클도 안 가져다 주고 어디있는지 말도 안 해줘서 찾아가꼬 먹었다네요..
그럴수도 있지뭐 !!!맛있으니 ㄱㅊㄱㅊ
정관 썸오브셋
사장님 왜 여기다 카페 차린거여요
내 바운더리 근처에 있었으면 진심 맨날 감
라떼아트도 굿 맛도 굿 휘낭시에도 굿임.............................
라떼는 사진만 봐도 맛나게 생겼다 진심
기장 바보낙지
친구가 데리고 가 준 낙지집 근데 웨이팅 무슨일..?
정식 느낌이라 어른들 모시고 오면 좋을 듯
매콤해서 맵찔이는 약간 힘들었어요 ㅎ
전포 페이버커피
전포에 몇 없는 커피+케이크 맛집
망미에 있을 때 부터 단골인데 늘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가는 곳
해운대 타카카
제주에 있을 법한 느낌이랄까 여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인데 완전 느좋임
인스스에 올리고 어디냐 디엠 겁나 옴..; ㅎ..
치즈애옹이는 이 날 못보고 왔다 흑흑 라떼도 맛있서요
해운대 로우앤스윗
산미있는 원두로 바꿔먹었는데 굿
한 때 노맛이었던 시절이 있어서 안 가다가 오랜만에 갔더니
다시 맛을 찾은 듯. 이른아침인데도 손님 바글바글해서 놀램
전포동 코이
저 케이크가 만 이천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맛..은 걍 누구나 아는 맛..근데 좀 달아서 물리더라
비쥬얼은 좋네예..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진은 죄가 없어서 올립니더..에헴
시청 오얏꽃상점
내사랑오얏꽃 등장..카페 가면 여자손님들 많아서 존좋임
모녀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는 곳인데 커피도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음
시청 근처 살았으면 매일 갔을 겨
망미동 말란드로
위치가 정맬로 띠용인디요
예전 보수동에서도 장사하셨던 사장님임!!!!
메뉴들은 시즌별로 조금씩 바뀌는 듯 ? 양은 좀 적지만
다른데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라 좋았슴 여사장님 친절하다죠
말란드로 먹고 필드커피가면 딱임 (좀 걸어야 함..ㅎ)
구서동 세모커피
이 사진만 꾸며져 있는 이유는..? 저도 모르겠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거리가 멀어서 그렇지 자주 가고 싶은 곳 ㅠ 노머신카페임
비엔나는 시즌메뉴라 지금은 없을 겨 여기 샌드위치도 맛있고 올리브치즈빵? 존맛이니 다들 먹어주라
장전동 오가닉커피스튜디오
라떼가 굉장히 부드러움..사장님이 참 에겐남st던데 사장님같은 라떼맛임..어?ㅇㅈㄹ
바스크치케도 넘 맛있다 운 좋으면 치즈애옹이들 볼 수 있음 캭
연산동 무토
커피사진은 ㅇㅓ디로..? ㅎㅎ;; 엄청 귀여운 도담이가 있는 카페무토 !
디저트시네마 근처라 웨이팅 걸어두고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
내부는 굉장히 협소함
연산동 디저트시네마
캐치테이블 덕분에 예전만큼의 웨이팅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기 힘들어..
운좋게 포장도 하고 앉아서 먹고 왔는데 여전히 존맛탱........사랑해요
해운대 엡섬
부산맛달보고 다녀왔는데 역시 믿먹맛달
양도 많고 맛도 굿 저 메뉴도 맛달추천메뉴였는데
새콤상큼하니 너무 맛있더라 탄단지까지 완벽스
망미동 다과온당
여긴 크레페도 맛집이랴 아직 못 먹어봤지만 조만간 먹어볼게요?
케이크 진심 맛남.......솔직히 망미동하면 ㅅㅁㄷ가 유명한데
난 개인적으로 여기가 더 맛있음 크기도 높이도 괜찮고 !
엄빠도 많이 안 달아서 좋아하는 곳임
광안리 워킹홀리데이
광안대교뷰라 그런지 손님 대박 많고요..? 외국인도 개많음
맛도 괜찮았는데 대연동에 있을 때가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ㅎ
금련산역 퀴크
이층이라 채광 굿 사진 개잘나옴 라떼 부드럽고 맛있다
여기도 오픈 초창기 때 갔었는데 만간 다시 가봐야겠다
저 디저트도 맛있었던걸로 기억..(가물가물)
수정동 캐트
전포에 있던 오디너리레시피를 아시나요
거기가 여기입니다. 프토 쫜득하니 넘 맛있고요? 라떼도 맛있어서 놀랬슨
분위기도 굿........근데 자리가 몇 개 없........혼커나 2인추천..
근처에 볼 거 없으니 여기만 가긴 아쉽고 근처 갈 일 있음 추천..
근처 수정시장에 명당만두 맛나요 포장 ㄱㄱ
광안 홉하우스
케이크 라떼 둘 다 맛남
졸귀탱 강아지 번개 있음
광안 삐에드라
여긴 데리고 가면 다 좋아하더라
사장님 대박 친절하시고 케이크도 맛남 커피도 괜춘
2층이라 채광 미쳤다네요
금련산역 레인스트릿
여기도 커피맛집................플화 라떼 카푸치노 다 맛남..바나나브레드 꼭 먹어주기..
플랜테리어 좋아하면 당장 롸잇나우 ㄱㄱ하세요 평일에 가면 혼커하기 딱 좋음
📸후지삼공투 리코gr3 아이폰12프로
롱타임노씨입니더 여시덜~~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먹메이트구합니다^^7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그럼 오우커 클러터 더소가 레인스트릿 코펜하겐 카페일기장 믕 인향만리 추천!
-
작성자Quintessence 작성시간 26.06.01 부산 여행가는데 너무 잘 참고했어 고마워!!!
-
작성자덩어리들 작성시간 26.06.04 퇴근하고 바로 가본다 고마워요
-
작성자빡세게해보자고 작성시간 26.06.05 사진 ㄹㅇ 느좋...여샤 혹시 제일 많이 쓰는 카메라가 뭐야??
-
답댓글 작성자먹메이트구합니다^^7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후지가 메인이라 후지..!!!!리코는 친구 만날때나 들고 다녀 후지는 부담스러워하는 거 같아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