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품후기]컬리 술 안주 밀키트 추천 🍻

작성자발빠짐주의하쇼|작성시간26.05.28|조회수8,717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콰트로치즈)

 

세일정보 갔다가 여시들이 콧멍같다길래 옴ㅠ

 

 

술값만 한달에 70씩 나와서
각성하고 집에서 먹는다죠,,

연어해서 반응 좋은 밀키트들
시켜먹어봤는데 존맛인 것만 모아봤어!

1) 투다리 오리지널 알탕 / 11,120원(25%할인)

https://www.kurly.com/goods/1000524685

 

투다리도 있더라..
고니 생각보다 많았어ㅋㅋㅋ
직접가서 먹는 맛 보단 좀 아쉽겠지만
그래도 칼칼하니 소주랑 먹기 좋았음


2) 멕시카나 더 바삭한 매콤 달콤 닭강정 / 8,082원(10%할인)

 

https://www.kurly.com/goods/5121291

 

맵찔이라 나는 좋았는데
달달한 편이라 매운거 좋아하는 여쉬라면 비추
자취해서 치킨 한마리는 부담이라 시켜봤는데
냄새 안 나고 괜찮았어
맥주랑 닭강정 조합 미쳣다죠,,


3) 미틀크레버 대구막창 / 14,900원(25%할인)

https://www.kurly.com/goods/5025443

에프로 돌리고 양파랑 같이 먹으면 개미친놈;;
소스에 청양고추도 넣어먹으면 더 맛있더라
친구들 한번씩 놀러올 때 시켜두는데
막창 잘 못 먹는 친구도 만족했어!


4) 거대곰탕 곰탕 / 12,000원(20%할인)

https://www.kurly.com/goods/5036959

 

해장용으로 시켜봤는데
해장 술 깠다죠....ㅋㅋㅋㅋ
국물 진해서 진짜 맛있어ㅜ
냉동실 얼려뒀다가 먹는 편이야


또 맛있는 컬리템 있으면 추천해줘!!


문제시 둥글게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잔앙 | 작성시간 26.05.29 너무 일찍왔군...
  • 작성자세우버거 | 작성시간 26.05.29 미트클 어쩌구 막창 맛잇어!!!!
  • 작성자귤파티 | 작성시간 26.05.29 저 막창진자맛잇어.. 난 추천해줄게없다..내추천템이 저거엿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n/ | 작성시간 26.05.29 막창을 아는 여시가 있군.. 개존맛탱 난 여기 쌈장이 개맛이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lock you down | 작성시간 26.06.03 거대곰탕 궁금얬는데 사러갑니다
    속풀리게 맑은 지리탕 먹어본여시 없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