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품후기]다이소 제품 여러개 추천글..+꿀템 추천해보자!

작성자발빠짐주의하쇼|작성시간26.05.28|조회수18,704 목록 댓글 17

출처 : https://www.dmitory.com/star/319315539

 

자취방에 글썼다가... 좋은건 마니보면 좋으니까
제품 몇개 추가해서 별방에 추천글 찌러왔다!!

1. 냉장고정리템으로 유명한 북엔드(심플한거)
아이보리색이 이쁜데.. 요즘은 맨날 블랙만 있네 ㅠ
나는 냉장고정리용으로 산건데
사람들보면 자석붙여서 싱크대에도 쓰고, 엽서붙여서 액자처럼도 쓰더라



2. 서랍
나는 식탁에 여러개 붙여놓구
자주쓰는 네임펜, 칼, 알콜스왑
수저받침대
와인오프너
이런식으로 해놨어 ㅋㅋ






3. 실리콘 수저받침
이건 그냥 깔끔저렴해서 사봤는데...
식세기 뒤집어서 돌리니까 뒷면에 물이 고여서 한번 뒤집어줘야해 ㅋㅋ 그게 귀찮네
그 외에는 아직까진 괜찮아. 실리콘이라 먼지가 좀 붙을거같긴 함..




4. 실리콘 숟가락
별방 추천템!! 사실 일본여행갔을때 다이소에서 잼스푼 겁나 쟁여왔는디
이건 요거트나 알뜰주걱용도로 좋아보여서 사봄!
다이소 4군데 돌아댕겼는데 딱 한곳에 팔더라 ㅠ 인기가 많은가..

요거트 먹어보니 지이이인짜 깔끔하게 잘 닦이네(?)






<<<여기서부터는 오늘 산거 ㅋㅋㅋ>>>

5. 미니북엔드
연휴에 오랜만에 집안청소하다가 다이소 잔뜩 털었다
욕실수납장에 시트팩 정리하기 좋더라
미니북엔드2개 천원이야. 나머지 1개는 생리대정리하는데 씀




6. 미니 압축봉
이건 워낙 유명하지..? ㅎㅎ...
원래는 변기옆에 두고 썼었는데, 이번에 더 작은 압축봉 사면서 세면대-벽쪽으로 옮겼어




7. 글루건
사실... 이건 다이소글루건 추천이라기보단..
욕실수납 검색하다가 진짜 개꿀팁을 알아서!!!! 오늘 비오는데 후다닥 다이소다녀왔거든 ㅋㅋㅋ
샴푸같은거 선반에 놓으면 밑에 은근 물때끼잖아.. 공중부양시키면 베스트긴한데 전세집..^^ 스티커붙이기 눈치보이쥬..^^

근데 개꿀팁! 글루건으로 이렇게 3-4개 점찍어놓으면 1-2mm정도 띄워져서 물때가 훨 덜생긴댜!
나도 방금 해본거라.. 아직 효과는 모르긴하는데 ㅋㅋ 잘될듯..
이런 효과 주는 스티커도있긴한데.. 글루건이 더 잘붙고+계속쓸수있어보여서 글루건으로 하는거 추천!

첨에는 동그라미 잘 안그려져서(?) 못생기게나왔는데
실패하면 떼내고 다시해도 되고.. 하다보면 는다?






토리들도 다이소 추천템 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봐바내말좀들어봐바 | 작성시간 26.05.29 글르간 미쳤다
  • 작성자선재스님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5.29 서랍 졸라 떼지던데 나만 그러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촉촉칙촉빙수 | 작성시간 26.05.29 나 그래서 테이프 없는쪽에 매직겔 ? 그거 붙였어
  • 작성자대박이시안 | 작성시간 26.05.31 미니압축봉 다이소템일까??
  • 작성자duedue | 작성시간 26.06.12 헐 글루건 물때 대박.. 천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