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프레첼사과)
요즘 코 주변이 자꾸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서 다이소에서 사서 써본건데
붙이고 1시간 기다려야 한다길래 그냥 낮잠 자다 일어나서 뗐음
사용설명서에 팩 다하고 팩에 물묻혀보라길래 묻혔는데 저래됨
코에만 저런거 보면 나 지성이라 생각했는데 T존만 지성인가봐
모공 자리 그대로 보이고 피지분비 많은 부위는 더 선명하게 보이더라 ㄷㄷ
약간 현타옴 ㅠ
단점이라면 피지 다 빠지고 나서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어서
팩 후에 보습은 꼭 챙겨줘야 할 것 같긴 함
(자극있는 느낌은 절대 아님)
피지 고민 있는 피부엔 진짜 추천
밀착력 엄청 좋은데
가격도 하나에 2,000원이라 주 1-2회 쓸 수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또 사야되는데 내 주변 다이소는 다 재고 없다 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