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품후기]다이소 뷰티템 중 제일 맘에드는 팩 (혐주의)

작성자프레첼사과|작성시간26.05.28|조회수17,695 목록 댓글 31

출처 : 여성시대 (프레첼사과)

 

요즘 코 주변이 자꾸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서 다이소에서 사서 써본건데
붙이고 1시간 기다려야 한다길래 그냥 낮잠 자다 일어나서 뗐음

 

사용설명서에 팩 다하고 팩에 물묻혀보라길래 묻혔는데 저래됨

코에만 저런거 보면 나 지성이라 생각했는데 T존만 지성인가봐

 

모공 자리 그대로 보이고 피지분비 많은 부위는 더 선명하게 보이더라 ㄷㄷ

약간 현타옴 ㅠ


단점이라면 피지 다 빠지고 나서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어서
팩 후에 보습은 꼭 챙겨줘야 할 것 같긴 함

(자극있는 느낌은 절대 아님)


피지 고민 있는 피부엔 진짜 추천

 

밀착력 엄청 좋은데
가격도 하나에 2,000원이라 주 1-2회 쓸 수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또 사야되는데 내 주변 다이소는 다 재고 없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닌텐도2 | 작성시간 26.05.30 오 나도 요즘 화이트헤드 신경쓰였는데 낼 사와봐야지!! 고마워~!
  • 작성자알료올료2 | 작성시간 26.06.01 헐 나이거비싸게삿는데 다이소버전 잇다구!?
  • 작성자펩시코카콜라펩시 | 작성시간 26.06.01 오케잋접수완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6 할 해바야지 고마워
  • 작성자duedue | 작성시간 26.06.12 대박이다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