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리앤나마리앤
|
작성시간
26.05.30
꿀팁이구만 고마워! 인버터형은 그냥 계속 트는게 낫겠네
-
작성자괴물삼총사
|
작성시간
26.05.30
필터청소를 자주해야하는구만 정보 고마워ㅎㅎ
-
작성자빌려온고영이
|
작성시간
26.05.30
3~5 확실히 효과있더라ㄷㄷㄷ 작년에 엄청 시원하게 보냈는데도 예년보다 덜나왔어..
-
작성자노을지는하늘
|
작성시간
26.06.01
나도 퇴근하고 집 가면 26도로 틀어놓고 다음날 출근직전에 끄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나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