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정보][KT 고객보답 프로그램] 올영 3천원 또는 쇼핑라운지 6천원

작성자니는이뻐|작성시간26.06.01|조회수6,736 목록 댓글 26

출처 : 여성시대 (니는 이뻐)

KT 고객보답 프로그램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올영 3천원 또는 쇼핑라운지 6천원 이래!

 

 

https://event.kt.com/html/event/ongoing_event_view.html?pcEvtNo=138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터계란빵 | 작성시간 26.06.04 쇼핑라운지로 하는게 낫겠다 고마워!!
  • 작성자아수쿠림호로록 | 작성시간 26.06.04 오 오늘 올영갈건데 고마워!!
  • 작성자marry | 작성시간 26.06.05 올영 매장에서 오늘 쓰고왔어
    올영제품 모든거 가능 (현재 할인 하는것 가능)
    쿠폰 여러개 가능 (난 부모님 kt라 둘다 받아서 썼어)
  • 답댓글 작성자개질알하는아부 | 작성시간 26.06.06 3개 받아서 한꺼번에 9천원 쓸 수 있다는거지?!
  • 작성자체리밤콕 | 작성시간 26.06.07 생수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