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배달음식에 이물질이 나왔을때 대처법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핀란드시민 작성시간26.06.02 가게에 바로 말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해야겠다
  • 작성자 무무아우 작성시간26.06.02 근데 가게에 말하면 환불되는거 아냐???
    이렇게 식약처까지 제보해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2 엄청 비위생적인거면 식약처가 맞지 매장 위생관리가 전혀 안 되는거니까... 그리고 매장에 얘기해도 안 하주는 경우 있음
  • 작성자 다라아아러오누너오 작성시간26.06.02 가게 운영하는데 거짓으로 말하는 사람들 많음.. 이렇게 하면 뭐 어떻게 밝혀내려고 그러지?
  •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2 식약처 번호 1399 외워간다 ..
  • 작성자 그러를 그러세욤 작성시간26.06.02 바선생 철수세미 아닌이상 신고안하는데 신고해본적은 없긴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엣취 작성시간26.06.02 헐.....
  • 작성자 나 워홀 다녀왔거든? 작성시간26.06.02 근데 먹다가 자기 머리카락 들어간건데도 환불해달라는 사람, 아예 비닐 안 쓰는 매장(어디에도 안 쓰임)인데 비닐 나왔다고 환불 해달라는 사람 등 별 사람 다 있던데
  •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6.02 교촌 먹다가 패딩 털 치킨에 완전히 박혀서나온 적 있었는데... 그거 갑자기 생각나네. 배민에 얘기해서 환불받긴 했음
  • 작성자 미주에올인 작성시간26.06.03 근데...국밥에 휴지한뭉텅이 나와서 식약처 신고했는데 조사하고선 뭐 주방은 깨끗했다 이러고 말던데??? 뭔 조치도없었어
  • 작성자 lemom 작성시간26.06.03 죽에 철수세미 나와서 가게에 말했는데 그럴리가없다고 고성만 듣고 끝났어ㅜㅜ 안그래도 아파서 힘들었는데..신고할걸
  •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03 마라탕 다 먹고 남은 국물 바닥에서 스템플러 찝혀진거? 하나 나옴.... 신고할걸
  • 작성자 피망이 작성시간26.06.03 떡볶이 먹다가 비닐조각나오고 또한번은 그릇에 쏟았는데 꼬불거리는머리카락나와서 환불받음
  • 작성자 신기한하루 작성시간26.06.04 철수세미 신고할걸... 엽떡에서 나왔는데 떡에 철수세미 박혀있었음 배민 전달하니까 떡볶이만 환불받음
  • 작성자 따끈고양이 작성시간26.06.04 와 이때까지 한두번이 아닌데... 잘알아둬야겠다
  • 작성자 슈퍼울트라숑숑 작성시간26.06.06 난 양념통에 뮦은 노란끈 나옴 질겅질겅 .. 다음번엔 불편하니까 배달앱에 말해야겠네
  • 작성자 나라는미군이 유세는한남이 작성시간26.06.07 몇일전에 개미가 쳐나옴...ㅅㅂ... 다리존나달렷는데 개토할뻔. 거기단골이엿는데 존나배신감 근데배민대처존나웃김 카드결제취소가아니라 포인트로준다 ㅇㅈㄹ 뭔말이여이게..ㅅㅂ.음식회수도안해가고 개토할뻔진짜
  • 작성자 사랑애불시착 작성시간26.06.07 와 나도 떡볶이 먹다가 누가봐도 프라이팬 까진거 검은 잔해들 봤었는데.. 통화로만 죄송하다 하고..
    피해갈까봐 사장님 보기로만 리뷰 달았었는데 ㅋㅋ 내꺼만 빼고 답 달아줌 ㅜ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