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에 이물질이 나왔을때 대처법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핀란드시민 작성시간26.06.02 가게에 바로 말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무아우 작성시간26.06.02 근데 가게에 말하면 환불되는거 아냐??? 이렇게 식약처까지 제보해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2 엄청 비위생적인거면 식약처가 맞지 매장 위생관리가 전혀 안 되는거니까... 그리고 매장에 얘기해도 안 하주는 경우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라아아러오누너오 작성시간26.06.02 가게 운영하는데 거짓으로 말하는 사람들 많음.. 이렇게 하면 뭐 어떻게 밝혀내려고 그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2 식약처 번호 1399 외워간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 그러세욤 작성시간26.06.02 바선생 철수세미 아닌이상 신고안하는데 신고해본적은 없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엣취 작성시간26.06.02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워홀 다녀왔거든? 작성시간26.06.02 근데 먹다가 자기 머리카락 들어간건데도 환불해달라는 사람, 아예 비닐 안 쓰는 매장(어디에도 안 쓰임)인데 비닐 나왔다고 환불 해달라는 사람 등 별 사람 다 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6.02 교촌 먹다가 패딩 털 치킨에 완전히 박혀서나온 적 있었는데... 그거 갑자기 생각나네. 배민에 얘기해서 환불받긴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주에올인 작성시간26.06.03 근데...국밥에 휴지한뭉텅이 나와서 식약처 신고했는데 조사하고선 뭐 주방은 깨끗했다 이러고 말던데??? 뭔 조치도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mom 작성시간26.06.03 죽에 철수세미 나와서 가게에 말했는데 그럴리가없다고 고성만 듣고 끝났어ㅜㅜ 안그래도 아파서 힘들었는데..신고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03 마라탕 다 먹고 남은 국물 바닥에서 스템플러 찝혀진거? 하나 나옴.... 신고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망이 작성시간26.06.03 떡볶이 먹다가 비닐조각나오고 또한번은 그릇에 쏟았는데 꼬불거리는머리카락나와서 환불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기한하루 작성시간26.06.04 철수세미 신고할걸... 엽떡에서 나왔는데 떡에 철수세미 박혀있었음 배민 전달하니까 떡볶이만 환불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끈고양이 작성시간26.06.04 와 이때까지 한두번이 아닌데... 잘알아둬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울트라숑숑 작성시간26.06.06 난 양념통에 뮦은 노란끈 나옴 질겅질겅 .. 다음번엔 불편하니까 배달앱에 말해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라는미군이 유세는한남이 작성시간26.06.07 몇일전에 개미가 쳐나옴...ㅅㅂ... 다리존나달렷는데 개토할뻔. 거기단골이엿는데 존나배신감 근데배민대처존나웃김 카드결제취소가아니라 포인트로준다 ㅇㅈㄹ 뭔말이여이게..ㅅㅂ.음식회수도안해가고 개토할뻔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애불시착 작성시간26.06.07 와 나도 떡볶이 먹다가 누가봐도 프라이팬 까진거 검은 잔해들 봤었는데.. 통화로만 죄송하다 하고.. 피해갈까봐 사장님 보기로만 리뷰 달았었는데 ㅋㅋ 내꺼만 빼고 답 달아줌 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