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다루는 스킬이 필요함.twt 작성자오쫄수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흰둥이의 경멸 작성시간26.06.08 나도 저렇게 하긴 해 아침 오후 저녁 중 한타임만 뭐라도 하기..또하나는 가끔 삘꽂혔을때 아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까? 생각들때 한번 참고, 할수있는만큼 더더 함! 퍼져서 아무것도 안하고싶은 날의 나에게 덜 죄책감갖고 그냥 쉬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라멍고 작성시간26.06.08 오 저장해놔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군가의 빛나던, 작성시간26.06.08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다 ㅎ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08 맞아 절대로 세세하게 압박하면 안됨. 가두리 양식이지만 그 안에서 자유를 보장해줘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뱀잡이수리 작성시간26.06.08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빛이깊고사연있어보이는금발미남자 작성시간26.06.08 진짜정신차려야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라는시가 작성시간26.06.08 사람들이 시작하면 쉽다고 하는데 나는 하는 중에도 그만두고 싶어해서 외출준비면 (바지입어) (상의입어) (양말신어) (머리빗어) 이런식으로 모든 행동을 다 속으로 말하면서 함ㅠ 조금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기태 작성시간26.06.08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n버 작성시간26.06.08 고마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8 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클립스레몬 작성시간26.06.08 글 잘 읽었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악개 작성시간26.06.09 나도 진짜 게을러서 비슷하게 굴리는 듯 할 일을 하루에 빽빽하게 정하면 오히려 더 하기 싫어져서 대충 자기 전에 이거 하나 이런 식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09 Ha 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브 작성시간26.06.09 이거진짜임ㅋㅋ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캭피 작성시간26.06.09 좋은 방법이다 적용해서 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리리 작성시간26.06.09 난ㄴ 내가 아침에 끝내는 걸 좋아해서 부지런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게을러서였나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이돼 작성시간26.06.12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늑팔 작성시간26.06.12 와 나 진짜 게으른데 참고해야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