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각질 뜯기 장인의 유명 립밤 10종 후기 모음.txt 작성자오쫄수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더위닝 작성시간26.06.10 헐ᯅ̈ 진저슈가 구순염이 생겼어? 이거 바르고 자고 아침에 물티슈로 문지르면 각질 싹 나오고 하루종일 입술 맨들거려서 좋은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창돌고래 작성시간26.06.11 유리아쥬 시카 레브르좀 비싸긴한데 피부과에서 이거 추천하더라고.. 나도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젤 좋은 듯 가격이 아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병러 작성시간26.06.11 여시에서 좋다는거 진짜 다 사봤는데 걍 카멕스로 돌아가게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auty and the Beast 작성시간26.06.12 그냥 비판텐 조금 짜서 바르고자는데 처음에 허얘서 진짜 이상한데 엄청 촉촉하고 다음날 매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두뭐릐 작성시간26.06.12 블리스텍스 립밤 써봐..ㄹㅇ하루만에 싹 가라앉음 단지형 좀 에바인데 바르면 이것만 사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nki 작성시간26.06.16 다써봄잔저슈가 상위호환이 삐아 립오일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알랴줌메롱 작성시간26.06.16 더페 튜브형 시어버터 진짜 이게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로노아조로 작성시간26.06.17 1년중 360일을 입술에 피딱지 안고 살면서 같은 립밤을 두 번 사본적이 없는데 토리든 그 노란색 튜브형 한 번 써보고 절반 쓰기도 전에 바로 또 삼ㅋㅋㅋ 너무 많이 사서 가방마다 넣어놓고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뺑이세포 작성시간26.06.26 라로슈포제 스틱이 찐이야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