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정보]자야되는 시간 알려줌.jpg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작성시간26.06.09|조회수111,754 목록 댓글 70

출처 : https://www.instagram.com/ogata_marit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당흰앙금 | 작성시간 26.06.15 저기서 30분~1시간 더 자는데요.. 10시반에자서 6시반~7시에일어남 근데 일하는날 5시간? 이렇게밖에 못자서 그런것같긴함
  • 작성자새브로 | 작성시간 26.06.19 머여 나 완전 정석대로 자고있었네
  • 작성자석박사 | 작성시간 26.06.20 10시반에 자서 7시 20분에 일어나는건 안되나요?
  • 작성자폴바셋커피 | 작성시간 26.06.21 오 나 1시반에자서 9시에 일어나 굿인데?
  • 작성자김프로로 | 작성시간 26.06.25 근데 나이들수록 7시반에서8시간 정도 자줘야 하루종일 컨디션괜찬흐ㅡㄴ듯 잠못자면진짜 최악임 이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