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당흰앙금 작성시간 26.06.15 저기서 30분~1시간 더 자는데요.. 10시반에자서 6시반~7시에일어남 근데 일하는날 5시간? 이렇게밖에 못자서 그런것같긴함
-
작성자새브로 작성시간 26.06.19 머여 나 완전 정석대로 자고있었네
-
작성자석박사 작성시간 26.06.20 10시반에 자서 7시 20분에 일어나는건 안되나요?
-
작성자폴바셋커피 작성시간 26.06.21 오 나 1시반에자서 9시에 일어나 굿인데?
-
작성자김프로로 작성시간 26.06.25 근데 나이들수록 7시반에서8시간 정도 자줘야 하루종일 컨디션괜찬흐ㅡㄴ듯 잠못자면진짜 최악임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