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쩡누
작년에 병원비에 500넘게 쓰고
영양제 열심히 먹기 시작한 나…☆★
추천 들어갑니다…☆★
1.자로우 펨도피러스
질유산균 중에 젤 좋다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말모..
역시는 역시다 질염 달고 살았는데 점점 줄고 있어
질유래가 있고 그냥 질유산균이 있다고 하는데
잘 알아보고 먹어봐!!
2. 글루콤
피로회복제템이라거 하는데 나한텐 숙취해소로도 좋았어!!
집중+숙취+피로 회복 된다고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먹은 날에 확실히 머리 자체가 깨어있는 느낌!!
3. 마그비스피드
마그가 마그네슘 맞아 !!
그래서 눈 떨림 있거나 스트레스
해소 우ㅇ우엥ㅇ 그럴 때 좋은데
오래 먹은 건 아니라서 자세히 후기는 못남기겠다
근데 이것도 추천 받아서 먹었어!
확실히 먹으면 뭔가 편-안한 느낌
4. 이노시톨
마이 여기꺼랑 락 머시기랑 또 어디꺼더라…여러 개 먹어봤는데 다 비슷해!!
이거 먹고 나서 생리 주기도 맞춰지고 생리통도 많이 줄었어 진짜 추천 꼭 드세오
그리고 이제 궁금한 영양제
1. 이니포텐
담달부터 헬스할 건데 이게 운동하는 사람한테 좋대서 먹어볼까 고민중..
먹어본 여시 있으면 어떤지 알려줘~
이어 말고도 운동할 때 먹으면 좋은 영양재 추천 ㄹ해주시와요… 가르시니아 말구..! (저어는 부작용이 있었다네요…)
근데 여시들
영양제도 영양제지만 수면시간 확보가 최고야…
알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늬늬 작성시간 26.06.11 예시 나도 보울라디 먹어!!! 난 일하면서 배에 가스도 진짜 많이 차서 장 때문에 먹어봤는데 질염 증상도 거의 나아지고 일석이조...
-
작성자럭~키 작성시간 26.06.10 글루콤이 오쏘뮬 같은거야??
-
작성자순풍순풍순풍야! 작성시간 26.06.10 오 꿀팁 고마워 글루컴 가봐야지!!! 면역력 촥 올리는데 좋은 건 뭐 있을까?! 비타민c 메가도스는 너무 많이 먹어야 해서 힘들었었는데
-
작성자포테이토러브레터 작성시간 26.06.12 나도 자로우 먹고있어~~ 배 꾸룩한 소리도 없어졌고 변 횟수도 일정해지더라ㅋㅋ
-
작성자불면증디져 작성시간 26.06.13 마그네슘으로 검색해왔는데, 댓글에 영양제도 먹어봐야겠다 ㅋㅋㅋ 요즘 배가 꾸룩꾸룩 가스가 많이 차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