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현지인이 설명하는 별로인 젤라또 가게 거르는 방법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11 진짜.... 이탈리아 갓을때 두군데 갓었는데 피스타치오랑 리조의 그 맛을 못잊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만히있는데왜건드려 작성시간26.06.11 쌀젤라또 진짜 맛있었는데 그립다 로마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강준여자친구 작성시간26.06.11 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캣브리또 작성시간26.06.12 https://maps.app.goo.gl/PRea1fSYmGKsRMJj6?g_st=ac피렌체가면 참깨젤라또 꼭 먹어야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12 젤라또는 컬러링북이아니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로리다 작성시간26.06.12 8월 로마가는데 가봐야지ㅜㅜㅜ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미 안토넬리 작성시간26.06.12 난 여시가 추천해줬던데가 제일 맛잇었음… 콘을 만들어서 주는 데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득망곰이 작성시간26.06.13 이탈리아 갔다가 젤라또 맛들려서 하루에 세군데 갔다가 배 아파죽는 줄ㅋㅋㅋㅋ 에쏘 맛집에서 먹은 아포카토 존맛이었고 무슨 다리 건너 있는 곳 쌀젤라또가 존맛이었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