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정보]발 각질제거... 드디어 찾았다 f3 세이프티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작성시간26.06.11|조회수8,092 목록 댓글 13

출처 : https://www.dmitory.com/star/399412854


극 건성이라
겨울만되면 발각질 심하게 올라와서 고민이었어ㅜㅜ

고운발크림, 돌로 된 각질제거기, 필링양말 다 써봐도 크게
효과를 못보다가 드디어 찾았어ㅜㅜ!!!
(필링양말은 2주간 꼴이 너무 안좋아서 별로더라ㅠ)

올영에서 면도기 형태가 있길래 한번 사봤는데 효과 대박이야
이름은 f3 세이프티 각질면도기 이렇네ㅋㅋ

발 좀 불리고 이걸로 슥슥 긁어주면 각질이 진짜 다 밀려나와
하는 순간 어? 이건 다른데 싶더라고

이거하고 나서 진짜 맨들맨들해짐ㅜㅜ
각질 긁어주고 고운발크림 딱 발라주면 진짜 맨들맨들 기분이 좋음ㅋㅋ

뒷꿈치 발각질로 고생하는 여시들 있으면 이거 꼭 써보길
넘 만족해서 알려주고 싶어서 바로 달려왔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11 이거 알리에서 할인할때 2650원에 샀는데 걍 인생템임 발 각질 걍 도륙냄

    나 샤워하고 마지막에 발에 그냥 비누칠하고 저거로 문질문질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짜라? | 작성시간 26.06.11 불린상태에서 쓰는거야?
  • 작성자다라아아러오누너아바 | 작성시간 26.06.11 난 그 민수 와이프 주은?? 그 분이 추천해준게 제일 좋더라
  • 작성자파랑파란파 | 작성시간 26.06.12 헐 난 이거 별로 ㅠㅠㅜㅜㅠ 걍 칼 로 긁는 느낌남 ㅜㅜ
  • 작성자잼잼딸기잼잼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윗댓처럼 쿠팡에서 이거 2개에 5천원도 안해서 샀는데 미침. 엄마랑 나랑 하나씩 써서 각질조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