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dmitory.com/star/399412854
극 건성이라
겨울만되면 발각질 심하게 올라와서 고민이었어ㅜㅜ
고운발크림, 돌로 된 각질제거기, 필링양말 다 써봐도 크게
효과를 못보다가 드디어 찾았어ㅜㅜ!!!
(필링양말은 2주간 꼴이 너무 안좋아서 별로더라ㅠ)
올영에서 면도기 형태가 있길래 한번 사봤는데 효과 대박이야
이름은 f3 세이프티 각질면도기 이렇네ㅋㅋ
발 좀 불리고 이걸로 슥슥 긁어주면 각질이 진짜 다 밀려나와
하는 순간 어? 이건 다른데 싶더라고
이거하고 나서 진짜 맨들맨들해짐ㅜㅜ
각질 긁어주고 고운발크림 딱 발라주면 진짜 맨들맨들 기분이 좋음ㅋㅋ
뒷꿈치 발각질로 고생하는 여시들 있으면 이거 꼭 써보길
넘 만족해서 알려주고 싶어서 바로 달려왔어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