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품후기]드라이기 터져서 급하게 바꿨는데 생각보다 완전 굿이라 가져온 후기

작성자블루베리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1|조회수8,679 목록 댓글 8

출처 : 여성시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드라이기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오래된것도 그냥 잘 쓰고있었거든
바람 약해도 뭐 머리만 마르면 됐지 하고 계속 썻단말이야
근데 며칠 전에 말리다가 펑!!!!! 소리나서 미쳤다 하고 바로 코드 뽑고
확인해보니까 선부분이 터져서 그대로 사망하심ㅠㅠㅠㅠㅠ

집 불타는줄알고 진짜 개놀랐다,,,
원래 쓰던거 소리만 드럽게 크고 바람은 생각보다 약했거든
씻고 나와서 머리 말리는데 30분 넘게 걸려서 팔 아팟슨

아직도 생각하면 개쫄려ㅠㅠㅠㅠ
새로 사는건 안전성 찾아보면서 바꿨는데 생각보다 ㄱㅊ은것같아서 후기 가져옴
나 머리 말리는거 진짜 오래걸려서 귀찮아하는 편인데
이제 말리는 시간이 확 줄어서 그게 제일 좋은듯
예전에는 겉만 마르고 안쪽은 축축해서 하루종일 머리말리는데 시간 다 썼는데ㅠㅠㅠ

소리는 엄~청 조용하진 않은데 전 드라이기가 워낙 소리만 요란했어서 그런가 훨씬 ㄱㅊ더라
나 주로 밤에 머리 감아서 맨날 언니가 시끄럽다고 뭐라햇엇거든ㅠ
근데 이거 쓰고 나선 한번도 뭐라 안햌ㅋㅋㅋ

솔직히 나는 기능 하나하나 엄청 따져 쓰는 스타일은 아니고
온도랑 바람 종류도 디테일하던데 그냥 두피쪽은 너무 뜨겁지 않게 60도 정도로 말리고 겉에는 바람 쎄게해서 3단으로 해놓고 말리는 식으로 쓰는 중
찬바람이랑 뜨거운바람 번갈아 나오는 것도 있는데 뜨거운 바람으로 계속 두피 지지는 느낌이 아니라 이게 젤 좋앗어,,,

암튼 이번에 드라이기 터져서 어쩔 수 없이 바꾼건데 결론적으로는 바꾸길 잘했다~
드라이기 다 똑같다고 생각했는데 조용하면서 바람 쎈 건 확실히 다르긴 한것같아
머리 말리는거 귀찮아하는 여시들 추천!!!

구매 인증 캡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 꽃 | 작성시간 26.06.11 오 나 헤어드라이기 바꿀때 됐는데!!!
  • 답댓글 작성자블루베리치즈케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거 진짜 괜찮아!!! 머리 겁나 빨리말라
  • 작성자어쩌다장투 | 작성시간 26.06.12 좋아보인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베리치즈케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도움됐으면 다행이야!!!
  • 작성자냠냠즈 | 작성시간 26.06.14 나 여시 글 보고 샀거든 시바 다이슨 집어넣음 바람 짱짱하고 뜨건바람 찬바람 반복해서 나오는게 진짜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