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772635 작성시간 26.06.17 라로슈포제 6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만 좀 괜찮아지고 나중엔 똑같아서 걍 피부고ㅓ 다니는 중임ㅋㅋㅋ
-
작성자손내놔라 작성시간 26.06.17 오
-
작성자서영락대리도락이다 작성시간 26.06.17 수부지나 민감성은 1,2번 다시생각해봐..난 다 뒤집어졌었음ㅠ
-
작성자모델 작성시간 26.06.18 라로슈포제는 밤에자기전에 존니듬뿍올리고자면 됨 아침엔 발림성때문에 노노..
근데이거진짜좋음....... ㅠㅠ -
작성자렫먹어 작성시간 26.06.24 난 악건성인데 라로슈포제 바르면 다음 날 좁쌀 나고 에스트라는 잘 맞아서 에스트라 정착…
올영 일할때도 재생크림 찾으면 라로 추천 많이 해줬는데 뭐 난다는 사람 있었어 점장님이 모공 막는 성분 때문이라고 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