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동안 역류성식도염 달고산 여시의 극복 경험(무조건 끊을 것/일상습관/운동/식단) 작성자죠르디죠르디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눕고싶음 작성시간26.06.23 역류성 예전에 거하게 와서 이년동안 수도승처럼 지낸거 생각나.. 거의 말한대로 비슷하게 한 것 같아 지금도 가끔씩 터지는데 호박죽도 괜찮겠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꾸준히관리하는게 답이더라ㅜ 재발 안하게 잘 관리해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음표쟁이 작성시간26.06.24 5년 넘게 먹는건데 냄새하나도 안나고 안역하고 효과 너무 좋아 양배추즙 추천할게 제발 한번만 먹어봐줘 여시에게 딱일듯 글 잘봤어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나 양배추즙 오래먹어도 효과없어서 안먹어 지금은ㅜ 많이 낫기도했고 양배추는 음식으로 먹을수있으니까 그렇게 먹는게 좋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vlović 작성시간26.06.25 여샤 혹시 관리할때 김치는먹엇어? 너무 삶의질 떨어지구 우울증걸릴꺼같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기침 너무 심할땐 아예 못먹었고 좀 나아지고는 먹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하이스파이시버거 작성시간26.06.27 new 여샤 고마워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