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년 동안 역류성식도염 달고산 여시의 극복 경험(무조건 끊을 것/일상습관/운동/식단)

작성자죠르디죠르디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눕고싶음 작성시간26.06.23 역류성 예전에 거하게 와서 이년동안 수도승처럼 지낸거 생각나.. 거의 말한대로 비슷하게 한 것 같아 지금도 가끔씩 터지는데 호박죽도 괜찮겠다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꾸준히관리하는게 답이더라ㅜ 재발 안하게 잘 관리해보자!!
  • 작성자 물음표쟁이 작성시간26.06.24 5년 넘게 먹는건데 냄새하나도 안나고 안역하고 효과 너무 좋아 양배추즙 추천할게 제발 한번만 먹어봐줘 여시에게 딱일듯 글 잘봤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나 양배추즙 오래먹어도 효과없어서 안먹어 지금은ㅜ 많이 낫기도했고 양배추는 음식으로 먹을수있으니까 그렇게 먹는게 좋더라구!!
  • 작성자 Pavlović 작성시간26.06.25 여샤 혹시 관리할때 김치는먹엇어? 너무 삶의질 떨어지구 우울증걸릴꺼같아ㅠㅠ
  • 답댓글 작성자 죠르디죠르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기침 너무 심할땐 아예 못먹었고 좀 나아지고는 먹었어!!
  • 작성자 상하이스파이시버거 작성시간26.06.27 new 여샤 고마워ㅠ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