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KT 6월 2차 고객혜택 프로그램 던킨50% 할인 (최대 6천원)&gs25 컵라면 2개 or 모찌 디저트 1개 50% 할인

작성자SONGGEONHEE|작성시간26.06.17|조회수14,321 목록 댓글 56

출처 : 여성시대 SONGGEONHEE
 
https://x.com/gihaha789/status/2066830887908692460?s=20

쿠폰 다운 및 이용 기간은 6/16 ~6/30 까지.
근데 점점 혜택이 구려지는거 같아 ;;;;
2개 중 1개 택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야만해 | 작성시간 26.06.20 컵라면 2개는 저 사진에 있는거만 인가?? 아님 불닭같은것도 되는거야??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20 올영 까먹고 지나갓는데 못쓰는구만 그냥 다 주면안되냐 머가고객감사임.. 고객우롱이다
  • 작성자우연히웨스앤더슨 | 작성시간 26.06.20 컵라면이나 받아야겠다..

    아 머야 할인? 장난?
  • 작성자뜨링잉 | 작성시간 26.06.21 개짜치네
  • 작성자주식아박박올라 | 작성시간 26.06.22 아 ㅅㅂ 차라리 올영처럼 3천원 쿠폰을 줘라 소비하게 만드는게 보상쿠폰 맞음?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