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다라아아러오누너아바작성시간26.06.17
진짜 보험도 사람마다 다르게 책정해서 잘 알아봐야겠더라 자영업 하는데 작년엔 하수구 막혔을 때 전액 배상 받았는데 올해는 어쩌구저쩌구 반만 해준대서 따졌더니 바로 전액 다 해줌 전화로는 말이 어려워서 다 문서로 받아서 내가 찾아봐야 함
답댓글작성자오랜만이야내사랑작성시간26.06.17꼭꼭꼭. 응 이미 상대방 보험사와 상대방은 100대 0 인정했고 녹음본도 다 있어. 근데 갑자기 내 보험사에서 내 과실 잡힐 수 있다는 말을 해서 따지니까;; 내 과실이 다시 없다고 하네. 내 보험사에서 내 과실은 왜 잡는 걸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