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험사가 부당하게 보험금 깎을 때 대응………TIP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라아아러오누너아바 작성시간26.06.17 진짜 보험도 사람마다 다르게 책정해서 잘 알아봐야겠더라 자영업 하는데 작년엔 하수구 막혔을 때 전액 배상 받았는데 올해는 어쩌구저쩌구 반만 해준대서 따졌더니 바로 전액 다 해줌 전화로는 말이 어려워서 다 문서로 받아서 내가 찾아봐야 함
  • 작성자 오랜만이야내사랑 작성시간26.06.17 교통사고 사고도 포함인가?? 과실이 없다고 했는데 갑자기 내 과실 잡는다고 하는 경우가 생겨서..ㅎ;, 나는 온전히 피해자고 상대방도 상대방 보험사도 100:0 인정한 상태야...ㅋㅋ
  • 답댓글 작성자 꼭꼭꼭. 작성시간26.06.17 잉.. 상대방보험사가 인정한거 맞아?.. 뒤에서 딴말하는건가.. 상대방 보험사가 100프로 인정한다 한거 녹취하고 여시네 보험사한테 말해바!
  • 답댓글 작성자 오랜만이야내사랑 작성시간26.06.17 꼭꼭꼭. 응 이미 상대방 보험사와 상대방은 100대 0 인정했고 녹음본도 다 있어.
    근데 갑자기 내 보험사에서 내 과실 잡힐 수 있다는 말을 해서
    따지니까;; 내 과실이 다시 없다고 하네. 내 보험사에서 내 과실은 왜 잡는 걸까...ㅎ
  • 답댓글 작성자 꼭꼭꼭. 작성시간26.06.18 뒤에서 박는거 제외하고는 상대가 나 100이예요 인정안하면 10~20정도 비율이라도 잡힐수 있긴해서 미리 말해줬나보다!
  • 작성자 장센치 작성시간26.06.18 보험금 받을 담보가 여러개면 확인 잘 해야돼 빠지는 경우 많아서 말해야주더라
  • 작성자 휴게소모카번짱맛있어 작성시간26.06.21 나도 이번에 수술하고 청구했는데 누락 된 게 있었어 몰랐는데 다행히 설계사님이 찾아주셔서 누락된 부분 받음!! 청구하면 알아서 줄 거란 생각 말고 내가 다 확인해야겠더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