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정보]듀오덤 자르는법 개꿀팁

작성자돈무새|작성시간26.06.18|조회수64,359 목록 댓글 50

출처 : 여성시대 (돈무새)





점빼거나 편평사마귀 제거후
듀오덤 붙이는 경우 많은데

듀오덤 잘라서 쓰는방법 개꿀팁

1. 자를 대고 커터칼로 박박 자름
대략 0.5cm간격으로 자르면됨


이렇게 자르면 지들끼리 막 흩어져서 떼서 쓰기 불편하지





2. 자르고나서 뒷면에 박스테이프를 붙여줘
그러면 안움직여서



3. 한칸한칸 집게로 떼서 쓰면됨



끝!


+ 추가

눈썹칼 준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처돌이 | 작성시간 26.06.20 미쳤다 똑똑이들
  • 작성자떵계 | 작성시간 26.06.21 와씨 나 맨날 가위썼는데 왜 칼 쓸 생각을 못했지........
  • 작성자BLACKROSE | 작성시간 26.06.22 천재아녀
  • 작성자파랑단추 | 작성시간 26.06.26 피부과에서 일하는데 이렇게씀ㅋㅋ
  • 작성자ㅇㅇㅁㅁㅋㅋ | 작성시간 26.06.27 new 와 개천재 천재만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