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러의몰락 작성시간26.06.22 - 클라이밍 : 대존잼! 짧은 시간으로 엄청난 성취감을 얻을 수 있음. 전완 커지고 등, 어깨 근육이 멋져짐. 살빼는게 목적이면 맞지 않음. 성장 기간이 길어서 오래 할 수 있는게 장점. 신발만 사면 암장 이용료는 비싸지 않은 느낌.
- 크로스핏 : 개존잼. 시간 대비 효율 제일 높음. 근육 제일 많이 생겼음. 몸치, 운동치들은 자괴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데(>>나<<) 그래도 돌아보면 찔끔이라도 성장한게 보여서 뿌듯함. 친목이 장점이자 단점. 소속 커뮤니티가 있어서 소속감, 재밌게 운동할수 있지만 너무 친목 심한 일부 박스에선 돈내고 운동하러 온건데 소외감 느낄 수 있음. -
작성자 하룻강아지범무서운줄모른다 작성시간26.06.26 new
복싱 : 재밌는데 2인이서 할때가 많아서 내 실력때매 폐끼치는 기분 체력기르고 하면 존잼일듯
크로스핏 : 복싱이랑 똑같음 존잼인데 팀으로 함+경쟁이라 폐끼치는 기분 레전드임 ㅜ 어느정도로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관둠
헬스 : 혼자해도되서 눈치 안보이는데 외로움
점핑다이어트 : 개존잼임... 내가 못해도 신경안쓰임 남들 다 자기꺼하느라 바쁨
수영 : 재밌음 근데 새벽수영로망있어서 저녁수영 안가고싶은데 새벽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못감 근데 등록티켓팅 개빡세서 등록자체를 못하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