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동, 취미 등 해본거 후기(운동뽐뿌 오라고..)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한햄부기 작성시간26.06.20 나도 찍먹파인데 안 해본 거 많다
    난 엄청 산만해서 정적인 거 잘 못하는 편인데 여시 글 보니까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 작성자 마리앤나마리 작성시간26.06.20 스키 서핑은 좋아했는데 나이들고나니 이젠 위험해보여서 못하겠드라 수영 물만 잘 맞으면 진짜 좋아 더울때도 물 안에있으니까 땀 안나서 좋고
    익스트림 스포츠 즐기는거도 진짜 멋진듯
  • 작성자 Malcolm in the middle 작성시간26.06.20 고마눠!!!! 나도 목공해보고싶엇는데 연어옴 ㅎㅎ 가루가많이날리는구나
  • 작성자 징역 4444년 작성시간26.06.20 승마 하고 싶은데 뚜벅이라 힘들어ㅠㅠ
  • 작성자 연신내불주먹 작성시간26.06.20 요가 필테 복싱 해봤고 담주에 피티 받는다 수영 배우고 싶은데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 답댓글 작성자 미유미융 작성시간26.06.21 ㅈㄴㄱㄷ 나한테는 복싱이 진입장벽 높은데 어땠어??
  • 작성자 김로키 작성시간26.06.20 오 고마워 정독해야지
  • 작성자 부루마불인생 작성시간26.06.20 스피닝 존잼인데 점점 취급하는 헬스장사라져서 슬픔 ㅠㅠㅠ
  • 작성자 정서불안 김햄찌 작성시간26.06.20 요즘 움직이는 취미하나 가져보고 싶어서 정독함!!!! 사격,스쿼시,스노보드(요즘 너무 땡김) ㅠㅠㅠ 찍먹해볼까
  • 작성자 심플하게 살아보자 작성시간26.06.22 고마워 취업하면 참고할게 !!
  • 작성자 GALAXYZFLIP 작성시간26.06.22 요즘 왜 사나싶고 모든일에 의욕도 없어서 뭐라도 배우면 좀 나아질까 싶었는데 운명같은 글이네 고마워 참고할게!!
  • 작성자 달러의몰락 작성시간26.06.22 - 클라이밍 : 대존잼! 짧은 시간으로 엄청난 성취감을 얻을 수 있음. 전완 커지고 등, 어깨 근육이 멋져짐. 살빼는게 목적이면 맞지 않음. 성장 기간이 길어서 오래 할 수 있는게 장점. 신발만 사면 암장 이용료는 비싸지 않은 느낌.

    - 크로스핏 : 개존잼. 시간 대비 효율 제일 높음. 근육 제일 많이 생겼음. 몸치, 운동치들은 자괴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데(>>나<<) 그래도 돌아보면 찔끔이라도 성장한게 보여서 뿌듯함. 친목이 장점이자 단점. 소속 커뮤니티가 있어서 소속감, 재밌게 운동할수 있지만 너무 친목 심한 일부 박스에선 돈내고 운동하러 온건데 소외감 느낄 수 있음.
  • 작성자 너붐따 작성시간26.06.26 new 사격 흥미롭다! 손목이랑 팔꿈치 관절이 안좋은데 혹시 무리는 안가는지 물어봐두 될까?
  • 작성자 하룻강아지범무서운줄모른다 작성시간26.06.26 new 복싱 : 재밌는데 2인이서 할때가 많아서 내 실력때매 폐끼치는 기분 체력기르고 하면 존잼일듯
    크로스핏 : 복싱이랑 똑같음 존잼인데 팀으로 함+경쟁이라 폐끼치는 기분 레전드임 ㅜ 어느정도로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관둠
    헬스 : 혼자해도되서 눈치 안보이는데 외로움
    점핑다이어트 : 개존잼임... 내가 못해도 신경안쓰임 남들 다 자기꺼하느라 바쁨
    수영 : 재밌음 근데 새벽수영로망있어서 저녁수영 안가고싶은데 새벽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못감 근데 등록티켓팅 개빡세서 등록자체를 못하기도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