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품후기]귀차니즘 쩔어서 이중세안 안하려고 발악한 후기 (클렌징 4개 비교분석)

작성자발빠짐주의하쇼|작성시간26.06.22|조회수9,338 목록 댓글 16

출처 : 여성시대 돈많은백수올해될거임

 

 

와 에트 진짜 오랜만에 글 쓴다

맨날 넷플 총대 매고 지그재그 포인트만 같이 받다가

여시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싶어서 써봤어

개쌉고인물이지만 대형겟판은 눈팅만 해서,, 틀린거 있으면 말해줘

 

tmi 많으니까 귀차니즘 여시는 빨간색만 봐도 돼

 

일단 떼샷 투척

(은 사실 우리 냥이 자랑임)

 

일단 나는 기안팔사 뺨치게 귀차니즘 쩔어서 대충 사는 사람임

화장하고 집에 오면 지우기 귀찮아서 1시간씩 외면하는 사람? 나야나 ㅎㅋ
지쳐서 걍 밥 먹고 자고 싶은데 양심에 찔려서
폰하고 냥이랑 놀다가 자기 전에 지움..

이중세안은 계속 했는데 제품은 계속 바꼈음
뭔가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유목민이었어
원래 설화수 클렌징오일이랑 닥터지 클렌징폼 조합 쓰다가
클렌징오일 대신에 바닐라코 그 유명한 클렌징밤 써보고
피부과 클렌징로션 써보고

그러다 클렌징폼은 너무 내 피부에 쎈? 너무 많이 벗겨내는 느낌이라
가루로 된 약산성 클렌징 써보고
써본거중에 순해서 한창 잘 썼는데

이거도 여시에서 추천받은 템이었던듯

근데 순하긴 한데 피지 제거가 넘 안돼서 쪼끔의 아쉬움을 안고 썼음

아무튼 이중세안이 너무 귀찮고 오래걸려서 불만이던 와중에
달바에서 하는 오일투폼 광고 보고
와 쉬바 이거 쓰면 한번에 클렌징 쌉가능?? 삶의질 수직상승???하면서
딜리벌리 체험인가 뭔가 샘플 써보는게 있길래 신청해봄


1. 달바 오일투폼

(샘플 몇일치 써보고 반품한건데 이때 찍은 사진이 없음)

내 삶의 질이 걸려있기 땜에
겁나 콧구멍 벌렁벌렁하면서 써봤는데
일단 향은 좋음 그 미스트향 근데
오일에 익숙해 있어서 그런가 처음에 너무 뻑뻑하게 발리고
그래서 피부에 쫌 자극 가는 느낌
무엇보다 물 묻혀서 폼하고 나서도 모공에 파데 잔여물이 보일 정도라
이거 쓰고 다시 이중세안함..
바로 패스
향 ★★★★★
사용감 ★☆☆☆☆


2. 프리메라 오일투폼


처음에 달바 써보고 넘 실망해서 아 이중세안 벗어날 수 없나보다..
하고 올해는 그냥 이중세안하고 살음
그러다가 올영에서 프리메라 오일투폼 발견하고
이제 좀 발전이 있지 않을까??? 싶었고
프리메라는 전에 각질제거제가 워낙 순했던 경험이 있어서
한번 믿고 시켜봄
이중세안만 안할 수 있다면...........
근데 처음에 바르자마자 따가운 느낌들고 조때따 싶었음;;;
아니 요즘 화장품 다 민감성 테스트 해서
맘 편하게 이것저것 써보는데 이렇게 뒤집어진 적 처음이야
넘 당황함
게다가 프리메라 좋아하는데ㅠㅠ믿고 있었다구..
잘 쓰고 있는 사람 있으면 당근 때리려고 준비중
비추 ☆☆☆☆☆


3. 메이크프렘 오일투폼


하도 클렌징 쳐 샀더니 유튜브에 클렌징 영상들 뜨기 시작ㅋ
돈 냄새 맡고 찾아온 하이에나에게 물림
그래도 유튜버가 성분 하나하나 뜯고 씹고 맛보면서
알려주니까 성분광은 함 도전해볼까..? 싶어짐
성분 좋으면 좋은거다 마인드 있음
구매함ㅋ 올영 등급 올라갈듯
오 이건 첨에 놀란게 완전 물 같은 제형??
오일보다도 가벼워서 기대감 쩔었어
드디어.. 그동안의 지름이 보답을 받는건가
일단 가벼워서 문지를때 자극되는 느낌 없었는데
물로 아무리 씻어내도 오일리한 느낌이 가시질 않아..
결국 약산성 가루로 마무리함
그래도 이거는 엄청 가벼운 오일 찾고 있는 지성 여시들은 츄라이해볼만 한듯

사용감 ★★★☆☆ (초반 굿-후반 오일리함이 남아서 2차 해줘야함)
세정 ★★★★☆ (세정력 괜찮음, 오일이라 아이립 지워질듯)


4. 천비누솝 정안고

(부시맨빵 아님 아 갑자기 아웃백 가고싶다)

사실 메이크프렘까지 써보고 이중세안 탈출은 포기했었음
암튼 그래서 이건 걍 엄마네 갈때 약산성 가루 안 들고 가서 써본건데
첨에 비누; 얼굴 씻으면 찢어질듯; 했는데
오 씻고나서 땡기지도 않고
맨날 씻고나서도 있던 피지 알갱이도 안 느껴져서 (특히 이게) 좋았음
마데카크림이랑 메르비도 엄마꺼 써보고 따라산건데ㅋㅋㅋ엄마들이 좋은거 먼저 아는게 신기
 암튼
엄마한테 이름 보내달라 해서 살라고 들어가 보니깐
이걸로 화장도 지워진대네?? 솔직히 첨엔 아 개오바다 했는데
그래두 이중세안 탈출하고 싶으니까 트라이해봄
일단 오일이 아니라서 오일리한 느낌 없고
모공 개뚫어져라봐도 남아있는게 안 보임
답답하거나 덜 지워진 느낌 없음
오..? 그냥 자볼까?
다음날 트러블 없음
하 드디어 이중세안 탈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면서
요즘 선크림 바른 날, 화장한 날 다 이걸로만 지움

사용감 ★★★★★ (자극 노,세안후 안당김)
세정 ★★★★☆ (아이,립은 안됨)

근데 아이랑 립은 리무버로 따로 지워야됨ㅋ 싹다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
암튼 그래도 화장한 날도 자신있게 세면대로 향할 수 있음

성분광이 봤을때 ㄹㅇ 무슨무슨 세듐 어쩌고 이름 1도 없고
나름 요즘 지구 아끼기 중이어서 친환경 포장도 좋더라

전부터 아이디어스st 성분 깨끗st에 환장해서 토너랑 화장솜도 다 지름

혹시 후기 궁금한 여시 있으면 조용하게 어디다 써볼게,,
귀차니즘이나 성분 따지는 여시, 수제 친환경 비건 좋아하는 여시 함 츄라이해봐
댓글만 쓰던 쫄보가 귀차니즘 여시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남겨봄

나의 개인적인 의견이고
다른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줘!

 

 

마지막으로 우리 냥이 젤리 한번 더 봐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러버 | 작성시간 26.06.23 갑자기 돌맹이 나와서 당황ㅋㅋㅋ비주얼 신기하넼ㅋㅋㅋ
  • 작성자커피콥ㅇ | 작성시간 26.06.23 난 프리메라 한 여섯통은 쓴거같어..
    지성임
    세정력도 좋은편이고 모공에도 안남음 ㅠ
    눈화장진하면아라흔적좀있긴해 (아라꼬리부분)
  • 작성자침침엔젤 | 작성시간 26.06.23 프리메라 나도 쓰다가 두어번 눈에 한방울 들어간적 있는데 진심 눈알 녹는줄...눈을 떠야 물에 씻을텐데 넘 따가워서 눈이 안떠짐ㅜㅜ
    두통짼데 반통남은건 핸드워시로 쓰려고 딴거 샀어
    대신 그만큼 세정력 좋고 그만큼 예민피부에는 자극적인듯해
  • 작성자미주에올인 | 작성시간 26.06.24 나도 프리메라 사려고
  • 작성자햇살수인다녤 | 작성시간 26.06.25 글 고마워 다이소 초초스랩것도 좋은데 냄새가 너무 구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