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미용정보]안쓰는 선크림 선쿠션처럼 써서 빨리 없애기

작성자발빠짐주의하쇼|작성시간26.06.22|조회수36,758 목록 댓글 23

출처 :  여성시대 박지훈


준비물: 막 써도 되는 선크림, 쿠션퍼프(또는 스펀지)


과정:
1) 손가락으로 바르기 귀찮아 놔둔 선크림 꺼내기
2) 짜기 (양은 새끼손톱 정도)
3) 퍼프로 찍어 바르기
4) 끝.
 

장점:
1) 퍼프가 선크림을 흡수해 빨리 소모됨
2) 어찌됐건 선크림을 바르게 됨

단점:
1) 퍼프 구입비 발생함
2) 퍼프를 주기적으로 세척해야 함



문제시 말해주세요
(미용정보 말머리 맞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핑 | 작성시간 26.06.24 바른 거 맞아? 버른 거 같은대
  • 작성자blush | 작성시간 26.06.24 선크림 버리기 아니냐곸ㅋ
  • 작성자물가안정 | 작성시간 26.06.25 오 좋은데
  • 작성자왕수염냥 | 작성시간 26.06.27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빨랐죠?
  • 작성자봄아봄아봄아 | 작성시간 26.06.27 new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로가도 서울만가면 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