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미용정보]안쓰는 선크림 선쿠션처럼 써서 빨리 없애기 작성자발빠짐주의하쇼|작성시간26.06.22|조회수36,758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박지훈준비물: 막 써도 되는 선크림, 쿠션퍼프(또는 스펀지)과정: 1) 손가락으로 바르기 귀찮아 놔둔 선크림 꺼내기2) 짜기 (양은 새끼손톱 정도)3) 퍼프로 찍어 바르기4) 끝. 장점: 1) 퍼프가 선크림을 흡수해 빨리 소모됨2) 어찌됐건 선크림을 바르게 됨 단점: 1) 퍼프 구입비 발생함2) 퍼프를 주기적으로 세척해야 함문제시 말해주세요 (미용정보 말머리 맞겠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랑핑 | 작성시간 26.06.24 바른 거 맞아? 버른 거 같은대 작성자blush | 작성시간 26.06.24 선크림 버리기 아니냐곸ㅋ 작성자물가안정 | 작성시간 26.06.25 오 좋은데 작성자왕수염냥 | 작성시간 26.06.27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빨랐죠? 작성자봄아봄아봄아 | 작성시간 26.06.27 new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로가도 서울만가면 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