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정보]skt 콘텐츠 이용료 100% 청구할인(참여대상 주의)

작성자움마싯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4,578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움마싯다




25/6/1부터 콘텐츠 이용료 결제 이력 없어야함!


https://pay.sktelecom.com/portal/ep/MjAyNjA2MTkwMDAxODMx

들어가서 참여하기 누르고 휴대폰 인증하면 참여대상인지 나옴!
방법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잘 읽어보고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당히 유난 떠심이 어떠세여 | 작성시간 26.06.24 원스토어도 되는거면 폰트도 가능하겠..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베이지색가디건 | 작성시간 26.06.25 우왕 머사지 너무 고민된다ㅋㅋ
  • 작성자날아다니는마녀 | 작성시간 26.06.26 스포티파이도 되나?!?
  • 작성자HMMTERESTING | 작성시간 26.06.26 아 딱 디플 필요했는데 디플은 인앱결제 안되네ㅠ 그래도 아이클라우드 결제했다 정보 고마워 여샤!!
  • 작성자나는 매년 환해가는 케이크 | 작성시간 26.06.27 new 와 뭐하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