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박춐 작성시간26.06.25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3일간 약간 땐땐하게 부어있던거? 살짝 주사자국처럼 멍있구! 글구 붓기빠지면서 좀 찼던 느낌!여행가기 3주전 쯤 맞았는데 나 원래 옆모습 별론데 볼륨채워져서 그런지 옆모습 ㄱㅊ해서 프사도 옆모습으로 바꿈!! 꽤 오래 유지 되는듯!! 글구 나 사실 피부과 대표님이 오라고해서 간거라 알아서 잘 햐주겠거니 하고 맞긴 했는데 얼굴 전체적으로 졸라 찌르셨는데 코 주위랑 팔자 쪽 졸라 아파서 그만해달라고 했던 기억남.. 글구 막판에 피부상태가 생각보다 너무 안좋아서 더 넣었다는거 기억나!! 그리고 나 밑에 직원이 나만보면 한번씩 리투오 뽐뿌온다고 하긴 해.. 잘 맞나봐 나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