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부과 유튭 라방 요약 - 스킨부스터의 모든 것

작성자치팅치팅뱅뱅|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6.24 흐미 고마우어요
  • 작성자 블루오렌지화이트 작성시간26.06.24 여샤 안그래도 요새 피부과 시술에 관심 가지기 시작했는데 자세히 정리해줘서 고마워
  • 작성자 너붐따 작성시간26.06.25 스킨보톡스 거어어어어어어어업나 아프다던데ㅠ 하 조은 정보 고마워
  • 작성자 올영아쿠폰좀조라 작성시간26.06.25 대략적인 가격 순도 궁금ㅎ다,,
  • 작성자 족빵매야 작성시간26.06.25 오 궁금했는데 처음듣는 정보들이야 정리 고마워
  • 작성자 차뫼 작성시간26.06.25 스컬트라 리투오 힐로웨이브 첨들어 나는 이세가지를 해야하는구나
  • 작성자 양배추마라탕 작성시간26.06.25 리투오 한 사람들은 다들 좋다드라 나도해보고시 ㅡ
  • 작성자 박춐 작성시간26.06.25 오 나 지성인데 그냥 제피부에 젤조은거 햐주셔요 하니까 리투오랑 힐로웨이브 추천해서 하라는대로 하고 첨엔 몰랐는데 3주지나니까 엄마도 진짜 피부에서 광난다고 인정했는데,, 피부타입에 딱맞는거 추천 해줬네!
  • 답댓글 작성자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작성시간26.06.25 볼륨 올라왔어??볼륨효과어때??
  • 답댓글 작성자 박춐 작성시간26.06.25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볼륨도띾음 원래 나 눈밑에 애교살처럼 보이는 주름있었는ㄷ 그것도 없어짐ㅜ 글구 -5kg 햇는데 채워지고 올라붙어서 -8kg 처럼 됐구 사람들두 다 다이어트 얼마나 햇냐고 물어보고 -5라니까 더 뺀거 같다구 했음! 글구 얼굴에 뭐 한건가? 아닌가? 다이어트해서 그런가? 뭐 이런느낌이어서 나는 졸라 대만족.. 2차 가야하는데 넘 귀찮ㅠ
  • 답댓글 작성자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작성시간26.06.25 3주지났는데도 유지돼??도 앞볼애하고깊은데, 효과없거나 오래안갈거같애서 래디어스랑 고민중이거든 ㅜㅜ 효과나 유지기긴 다 괜차나?? 어디에맞았어?
  • 답댓글 작성자 박춐 작성시간26.06.25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3일간 약간 땐땐하게 부어있던거? 살짝 주사자국처럼 멍있구! 글구 붓기빠지면서 좀 찼던 느낌!여행가기 3주전 쯤 맞았는데 나 원래 옆모습 별론데 볼륨채워져서 그런지 옆모습 ㄱㅊ해서 프사도 옆모습으로 바꿈!! 꽤 오래 유지 되는듯!! 글구 나 사실 피부과 대표님이 오라고해서 간거라 알아서 잘 햐주겠거니 하고 맞긴 했는데 얼굴 전체적으로 졸라 찌르셨는데 코 주위랑 팔자 쪽 졸라 아파서 그만해달라고 했던 기억남.. 글구 막판에 피부상태가 생각보다 너무 안좋아서 더 넣었다는거 기억나!! 그리고 나 밑에 직원이 나만보면 한번씩 리투오 뽐뿌온다고 하긴 해.. 잘 맞나봐 나랑..
  • 답댓글 작성자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작성시간26.06.25 박춐 몇씨씨 어디어디한거야??
  • 답댓글 작성자 박춐 작성시간26.06.25 만꾸고깊어요오오오하하하 나 지금 주변사람들도 다 물어보는데 그냥 알아서 잘해주십셔 하고 누워있던거라.. 글구 막 그렇게 꼼꼼하게 따져서 묻고 그런 스탈이 아니라ㅜㅜ 모르겠다ㅜㅜ 내가 2차 예약 곧 하니까 그때 물어볼게!! 근데 얼굴 전체적으로 졸라 찌르셨던거만 기억남
  • 작성자 에듀케이티드 작성시간26.06.25 리쥬란 한물갔어?
  • 작성자 달고달디단밤양갱 작성시간26.06.26 오 자세한설명 고마워!! 참고해야지
  • 작성자 방울방울하다요 작성시간26.06.26 스킨보톡스 효과좋음 ㅋㅋ눈가 잔주름 없어지고 팽팽해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