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물에 잠긴 조형물에 공포를 느끼는 <서브메카노포비아> 작성자이클립스수박|작성시간23.08.23|조회수37,989 목록 댓글 16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구글,핀터레스트 이미지submechanophobia양웹에서 뜬 신흥 공포물로반쯤 잠겨있거나 깊은 물속에 잠겨있는 조형물을 보면 공포를 느끼는 공포증이라고 함(깊은 물=심해 나와요 심해공포증 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테이토 피자 | 작성시간 23.09.23 그냥 조형물 자체가 겁나 무서운데요ㅠ 작성자Lonelyday | 작성시간 23.10.09 무서운것만 담가놧잖아요 캯 --; 작성자끝까지찾아낸다 | 작성시간 23.10.16 개뮤서어ㅓㅜㅜ 작성자말랑물렁 | 작성시간 23.12.01 물 밖에 있어도 무서울것 같은데요ㅠㅠ 작성자이도저도 아닌애 | 작성시간 24.05.13 중간에 구라같은데 색기 모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