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arca.live/b/spooky/25008373?target=all&keyword=flesh&p=1
저번에 소개했던 거대 초생물체위에 새워진 광산 및 국립공원 Mystery Flesh Pit
어찌보면 당연하게도 이곳에 사람들이 오기 전부터 수많은 동물들이 있었고, 우측에 보다시피 내부에 거대한 관광객 센터까지 만들어버린 정도로 개발이 이루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곳만의 특유 생물군을 만나게 되었다.
초기 탐험가들이 그려놓은 기괴한 기생 생명체들
가장 눈에 띄이는것은, Abyssal Copepod (직역하면 심해 요각류, 좀더 이해가기 쉽게 번역하자면 지하 갑각류)
큰 개와 비슷한 거대한 갑각류들은, 가재나 게의 집게대신, 사람의 손과 비슷한 신체부위를 가지고 있다.
Amorphous Shame (직역하자면 부정형의 치욕)은 바깥의 생명체가 초생명체의 안에 적응해버린 최후를 보여준다.
수백만년정 평범한 족재비였던 이들은, 초생명체의 안에 빠져 근육과 혈관속을 파고들기위해 다른 동굴의 생물처럼 납작해지고, 눈이 멀어버리는 방향으로 진화하였다.
하지만 초생물체의 안에서 이생물들은 사냥을 하는 것보단, 기생을 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기 시작하였고, 털과 뼈, 심지어는 자신의 근육까지 퇴화하기 시작하였다.
이제 그들은 초생명체의 주름안에서 파묻혀서 초생명체의 피와 노폐물을 흡수하며, 평생을 그자리에서 초생명체에게 종속된 상태로 살아가는 것이다.
2007년 폐쇄되기전, 관광객들에게 주어진 주요 기생 생태계 주의사항
거대화된 바이러스와 곰팡이, 그리고 위에서 말한 Abyssal Copepod를 설명한다.
하지만 여기서 가장 눈에 띄이는 것은 Compond Surface Fauna. 지상 생물 융합체.
초생물체에 빠진 몇몇 동물들의 경우, 잘 이해되지 않는 소화와 유사한 화학과정을 통해, 여러 생물체의 신체가 섞인 끔찍한 혼종이 된다.
이들은 대부분 오래 살지 못하며, 공원의 소개에서도 이들의 불필요한 고통을 연장시킬 행동 (밥을 준다던가)를 하지 말라 교육한다.
여기서 끔찍한 것은, 빨간 주의문이다.
인간이 포함된 융합체를 발견한 경우, 재빨리 공원 관리인에게 연락을 달라고 되어있다.
인간도 융합체가 될 수 있다면, 인간과 비슷한 손을 가진 Abyssal Copepod의 기원은 더욱 수상해진다.....
출저:
Trevor Roberts씨 (레딧 닉네임 StrangeVehicles)의 개인 작품 (SCP아님)
블로그 : https://mysteryfleshpit.tumblr.com/
공식 서브 레딧 (아카 채널 같은거): https://old.reddit.com/r/FleshPitNationalPark/
https://arca.live/b/spooky/25240397?target=all&keyword=flesh&p=1
Mystery Flesh Pit 수수께끼 고기 구덩이 번역물 링크 모음 (스압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