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 무나해도됨?? 레알로 (홍콩+흥미돋)

작성자우울말고우웅| 작성시간25.06.08| 조회수0| 댓글 5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하하하하ㅣ 작성시간25.06.10 지어낸거라 해도 진심 너무 무섭다
  • 작성자 못앨범내라 작성시간25.06.10 재능 천부적임 또 써주라,.,.
  • 작성자 강아지촉촉한코에뽀뽀하고싶다 작성시간25.06.10 나이거 실시간으러 봣엇는데!!!!!!!
  • 작성자 이번주연금복권1등제가갖겠읍니다 작성시간25.06.10 주작인거 알고 봐도 재밌어 이건ㅋㅋㅋ 마지막에 주작이라고 했는데도 반응 개좋았던걸로 기억햌ㅋㅋㅋ
  • 작성자 카라멜밀크와플 작성시간25.06.11 저거 댓글도 홍콩이엇고 흥미로웟어 ㅋㅋ
  • 작성자 내가 뽑은 프로듀스 이재명 작성시간25.06.11 이때 실시간으로 달렸었음 다들 믿다가 자매얘기 너무 상세해서 사실 너가 자매아니냐는둥ㅋㅋㅋㅋ아주 재밌었음
  • 작성자 미세먼지색끼꺼져 작성시간25.06.11 주작이어도 재밌넼ㅋㅋㅋㅋㅋ 다른 것도 써줬으면
  • 작성자 밬월광 작성시간25.06.11 고양이 꼬리부터 주작인거 느낌ㅋㅋㅋ저기서부터 뇌절삘
  • 작성자 제21대대통령李在明 작성시간25.06.12 주작이야? 무서워서 떨면서 읽었는데ㅠ
  •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5.06.12 와씨 무섭게 잘쓰네 하긴 본인이 귀신이 아니고서야 일어나는 일들을 너무 상세히 잘 알고 있긴해 ㅋㅋㅋㅋ
  • 작성자 히트다히트 작성시간25.06.12 주작인 건 어떻게 알아낸 거래?? 궁금해.........
  • 답댓글 작성자 강아지가없는세상은살기싫어 작성시간25.06.13 난 그건 모르는데 읽다보면 썰을 너무 상세하게 푸는 게 주작 같긴 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부소양 작성시간25.06.23 저런 건물이 저 지역에 없어서 발견한걸로 기억 ㅋㅋㅋ
  • 작성자 인그리디언트 작성시간25.06.13 근데 쌀하니깐 생각나는게 나 6학년때 2층짜리 주택에서 1층에 살았거든? 어느날 밤에 나혼자 집에 있어서 아싸하고 방에서 게임하는데 부엌쪽에서 쌀을 한웅큼정도 쥐었다가 쌀위로 투투투툭 떨어트리는 소리가 나는거야 첨에 잘못들었나 했는데 두번...세번...계속 소리나서 윗집인가 했는데 5분 이상 계속 그 소리가 나고 부엌에서 나는것 같았는데 거실에서 나는것 같기도 하고 소리가 움직이는 것 같은데 위에서 나는 소리는 아닌것 같다고 생각드는 순간 방밖에 누가 있는 느낌 들어서 진심 그 상태로 ㅋㅋㅋ 굳어가지고 ㅠㅠㅠ 1시간 넘게(소리는 계속 남) 부모님 오실때까지 못움직임 겜한것도 들켜버렷쥬... 암튼 그러고 그냥 오싹한 기억으로 잊고 살았는데 어느날 라디오에서 귀신 걷는 소리가 쌀떨어지는 소리로 들린다라는 말듣고 기절할뻔
  •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5.06.14 개무서워 ㅠㅠㅜㅜㅜㅜ 주작이라니 다행이야 허엉
  • 작성자 두부그라운드 작성시간25.06.14 주작이라고?그런데 너무 잘썼다 천재네
  • 작성자 아쿠스타 작성시간25.06.15 내가 저 글 실시간으로 보고 백석동 살았는데 5층이상인 빌라가 백석동에 없어. 법적으로도 빌라는 5층일수가 없고.
  • 작성자 박경림 작성시간25.06.17 와대박 나며칠전에 이거 갑자기 보고싶어져서 나중에 찾아봐야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잘될여시 작성시간25.06.23 그때 진짜 재밌게 달려ㅆ는데 ㅋㅋㅋㅋㅋ 걍 공구리쳐서 물리퇴마해벌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