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시들이 생각하는 성덕의 기준은?

작성자진숙이니|작성시간15.11.09|조회수8,288 목록 댓글 175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진숙이니









여시들이 생각하는 성덕의 기준은?






1



업무상 최애를 만남







ex)

방송국 직원, 기자(신문사, 잡지사 등등), 디자이너, 공항 직원













2


업무상 최애와 만나 최애와 통성명



ex)



안녕하세요. 김여시입니다.





어, 벌써 도착하셨네. 안녕하세요.












3


업무상 최애와 여러번 만나 최애의 머릿속에 내가 기억됨



ex)

굳이 나와 연락하고 지내는 게 아니더라도

최애의 머릿속에 내가 있음

우연히 최애와 만났을 때

굳이 최애가 나를 아는척 안 해도

그냥 속으로라도 알아볼 정도의 기억





어? 저 분 그 때 본 김여시씨 아닌가?














4


최애와 친구



ex)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 받으며 최애의 지인이 됨






ㅋㅋㅋㅋㅋㅋㅋ아 뭐얔ㅋㅋㅋㅋㅋㅋ

김여시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사귐



ex)

무슨 말이 필요해...






여시누나 잘 잤어요?

어제 코 엄청 골던데. 몰랐죠?







내가 사랑하는 거 알면서

왜 그런 말을 해?



















여시들의 기준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혁(Hyuk) | 작성시간 15.11.09 3부터....대왕랍스터...
  • 작성자호롤ㄹ로로롤 | 작성시간 15.11.09 2번부터...!!!
  • 작성자KIM JONG IN | 작성시간 15.11.09 3만해도 존나게성덕 포ㅠㅠㅠ냐좌우명 ㅠㅠㅠㅠ성덕이되자 ㅠㅠㅠㅠㅠ존나열심히해야지
  • 작성자홍빈선배 | 작성시간 15.11.09 3부터지
  • 작성자개미친냔 | 작성시간 15.11.09 내기준1도 성덕ㅋㅋㅋㅋ 4면 너무나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