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들이 생각하는 성덕의 기준은?
1
업무상 최애를 만남
ex)
방송국 직원, 기자(신문사, 잡지사 등등), 디자이너, 공항 직원
2
업무상 최애와 만나 최애와 통성명
ex)
안녕하세요. 김여시입니다.
어, 벌써 도착하셨네. 안녕하세요.
3
업무상 최애와 여러번 만나 최애의 머릿속에 내가 기억됨
ex)
굳이 나와 연락하고 지내는 게 아니더라도
최애의 머릿속에 내가 있음
우연히 최애와 만났을 때
굳이 최애가 나를 아는척 안 해도
그냥 속으로라도 알아볼 정도의 기억
어? 저 분 그 때 본 김여시씨 아닌가?
4
최애와 친구
ex)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 받으며 최애의 지인이 됨
ㅋㅋㅋㅋㅋㅋㅋ아 뭐얔ㅋㅋㅋㅋㅋㅋ
김여시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사귐
ex)
무슨 말이 필요해...
여시누나 잘 잤어요?
어제 코 엄청 골던데. 몰랐죠?
내가 사랑하는 거 알면서
왜 그런 말을 해?
여시들의 기준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