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etnews.com/20160105000212
엄마부대 “위안부 할머니들도 용서를 받아들여야 한다” 발언
보수단체 엄마부대가 한일 위안부 할머니 협의 문제에 대해 '일본을 용서하자'라는 입장을 전해 논란이 일고 있다.
엄마부대봉사단(이하 엄마부대)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 사무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제 일본을 용서할 때'라고 밝혔다.
엄마부대는 "24년간 해결하지 못했던 위안부 문제를 박근혜 대통령이 3년만에 해냈다"며 "일본이 처음으로 책임을 인정한 만큼 위안부 할머니들도 용서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위안부 문제는 과거 한국이 힘이 없을 때 발생한 사건이고, 국력이 그만큼 강해졌기 때문에 이번 합의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이라며 "한국이 더 강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위안부 할머니들이 희생해달라"고 주장했다.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제천갈비찜
이렇게 사족 달아도 되는건지 모르겠는데..
문제되면 알려줘..
진짜 너무 화가 나서 연구소에서 일하다가 올린다
여시들도 같이 분노해줘..
어머니 부대.. 엄마부대.. 도대체 누굴 위한 어머니인지 모르겠구
정치적인 개입이라 해도 저 분들 용서할 수 없어
엄마라는 이름을 달고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할 수 있는건지 이해 되지 않는다..
밑에는 이들의 주장 내용이야..
===
출처: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105500161
▲ 엄마부대 위안부할머니
4일 서울 마포구 정대협 사무실 앞에서 ‘엄마부대 봉사단’, ‘탈북엄마회’, ‘학부모 엄마회’, ‘정의로운 국민행동’ 등 단체가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집회를 열고 있다. 2016. 1. 4.
국민TV 유튜브 캡처
엄마부대, 위안부 할머니들에 “희생하라” 주장…대체 이유가 뭔가 보니?
엄마부대 위안부 할머니
‘엄마부대 봉사단’, ‘탈북엄마회’, ‘정의로운 국민행동’, ‘학부모 엄마회’ 등 보수단체 회원들이 4일 한일 위안부 문제 협의에 대해 “이제 일본의 사과를 받아들여 용서하자”고 주장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 사무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4년간 해결하지 못했던 위안부 문제를 박근혜 대통령이 3년 만에 해냈다”면서 한일 위안부 협상에 대해 성공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직접 한국 대통령에게 전화를 해 사과의 뜻을 비쳤다”면서 “일본이 처음으로 책임을 인정한 만큼 위안부 할머니들도 용서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또 “위안부 문제는 과거 한국이 힘이 없을 때 발생한 사건이고 국력이 그만큼 강해졌기 때문에 이번 합의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이라면서 “한국이 더 강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위안부 할머니들이 희생해 달라”며 평생을 고통 속에 살아온 위안부 할머니들에게 또 다시 희생을 요구하기도 했다.
기자회견을 주최한 엄마부대의 주옥순 대표는 “아베께서 사과까지 했으니 우리가 일본을 이제 용서하고 좀 이해하자는 마음으로 함께 나아가자”면서 “대한민국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위안부 할머니들이 일본의 사과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저희 아버지가 강제노역으로 끌려갔다 온 사람이다. 그런데 저는 돈을 요구하지 않았다”면서 “그걸 요구하면 일본에게 부끄러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주 대표는 “이번 협의를 통해 한일 관계가 악화되지 않고 양국의 경제 협력이 강화돼 한국이 힘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란걸모르게할꺼야 작성시간 16.01.05 미쳤냐 시발 너네한테 엄마라는 말이 과분하다 너무.
-
작성자허니버터췹 작성시간 16.01.05 ㅋㅋㅋㅋ남이 뭔데 용서를 하라마라야
-
작성자어그로제왕 츳키 작성시간 16.01.06 당사자도 아닌 사람이 왜 나서서 용서를 강요해ㅋㅋㅋㅋㅋ그게 2차로 할머니들 상처 후벼파는겁니다 용서의 의미를 모르시는듯
-
작성자쿠키 몬스터 작성시간 16.01.06 진짜같은여자로서 수치스럽다
-
작성자미래감독 작성시간 16.01.06 아 써니에서 민효린이 새엄마한테 했던 대사가 생각남 "엄마는 누가 엄마야 이 미친년이!!!!!!" 라고 했음 무삭제판에서 ㅇㅇ 감독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