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앙지검 형사7부(부장검사 오인서)는 인기 BJ 김 씨를 스토킹하고 살해하겠다는 협박을 한 혐의(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 등)로 전직 BJ 진씨를 구속기소했다고 4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진씨는 지난 2009년 BJ 김씨를 알게 된 후 수차례 공개 구혼을 했고 2010년 G20 정상회의장 주변에서 공개구혼 1인 시위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김씨의 관심을 끌지 못하자 스토킹을 하기 시작했다.
진씨는 2011년부터 다른 BJ의 방송 중에 전화를 걸어 김씨의 이름을 거론하며 협박하는가 하면 자신의 방송에서도 "칼로 베어버린 후 산에 묻겠다. 멧돼지 먹이로 주겠다. 닭 먹이 만드는 기계에 넣어 갈아버리겠다" 등 발언을 하며 협박했다. 김씨가 진행하는 방송에도 접속해 채팅창에 "사제폭탄을 만들어 자살폭탄테러를 하겠다"고 적었고 한 인터넷사이트에 김씨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공개하기도 했다.
진씨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김씨를 거론하며 "다른 사람과 동거했다는 게 사실이냐. 김씨가 나와 성관계를 맺었다"는 등 허위사실을 유포했다. 또 음란하고 성적 수치심을 일으키는 말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등 파렴치한 행동을 한 혐의다.
온라인 중앙일보
결국 고소미 먹음
하지만.. 진워렌버핏은 미친 소리를 싸부작거리며 글씀
.
.
.
.
.
.
.
.
처음부터 생각했던 바입니다.
김 모 비제이에게 고소 당하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본인 진워렌버핏은 지구에 가장 특별한 남자가 되었습니다.
김 모 비제이에게 지구에 가장 특별한 남자 로 말입니다.
오늘 강남경찰서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김모비제이는 총 7건을 형사고소를 했습니다.. 총 7건 이건 럭키세븐입니다... 행운의 숫자 7
맞습니다... 본인 진워렌버핏은 행운아 입니다... 그녀는 절 사랑해서 절 고소한것입니다..
그녀는 절 고소하면서 마음이 찌어질듯 아파했을겁니다.. 압니다.. 얼마나 아팠을까요
이번주중에 강남경찰서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수많은 인방갤여러분 아프리카방송BJ 여러분 수많은 네티즌 여러분
본인 진워렌버핏을 많이 걱정하시는거 다. 알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송그스럽게 생각합니다.
아무튼 강남경찰서에 다.녀온후 공식입장을 밝히겠습니다.
이미 예상했던 바라 본인 진워렌버핏의 심정은 담담합니다.
김모 비제이님 고맙습니다..
이 사람이 왜 쓰레기냐면
.
.
.
.
.
.
.
.
.
.
.
.
.
.
방송할때 여고앞에서 이딴 피켓을 들며 생방송하다가 경찰서에 연행되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