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OSEN=김경민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KBS 2TV '개그콘서트-분장실의 강선생님'의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안영미는 지난 14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백만 년만에"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그우먼 강유미, 정경미, 김경아, 안영미가 차례대로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속 이들은 인기리에 마친 개그 코너 '분장실의 강선생님'의 멤버들로,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멤버들은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코믹한 분장을 벗어 던지고 확연히 발전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분장실의 강선생님' 그립다", "여전히 다정한 모습 보기 좋다", "모두 미모가 업그레이드(?)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분장실의 강선생님'은 분장실에서의 선후배 관계를 재미있게 그린 코너다.
jumping@osen.co.kr
<사진>안영미 미투데이.
설마 맨왼쪽 강유미아니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응가...응가를다오... 작성시간 12.04.15 애기낳고 붓기 안빠진거 같아ㅠㅠ 임신 했을때 사진보니까 딱 저 얼굴이더라구.....
-
작성자무한도전보고싶다 작성시간 12.04.15 강유미 걍....그냥 그런 여자된듯... 성형하고나서 이렇다할 작품도 없고.......
-
작성자용용나라로 작성시간 12.04.15 강유미.........대박 강선생님어디가셨어요>??
-
작성자영광이해일처럼동원 작성시간 12.04.15 강유미 서인영삘
-
작성자톰하디내꺼라능 작성시간 12.04.15 강유미 정말 서현닮음 나만 느끼나봥